종합

대봉엘에스, '인코스메틱스 코리아 2018' 성황리 마무리


  • 전소영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8-08-14 14:32:53

    대봉엘에스가 서울 강남구 코엑스에서 열린 화장품 원료 전시회 '인코스메틱스 코리아 2018(in-cosmetics Korea 2018)'를 성황리에 마쳤다.

    올해로 4회 째를 맞이한 '인코스메틱스 코리아'는 세계 각국의 업체와 전문가가 참여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화장품 원료 전시회다.

    해당 전시회에서 대봉엘에스는 지표물질 및 효능 물질 함량 표기로 가치를 검증한 소재부터 유기농 소재, 응축·발효 소재, 다양한 제형의 소재 등 16종의 천연 화장품 소재를 집중 소개했다. 특히 복분자뿌리추출물, 옥설, 제주비니거는 안전하고 깨끗한 이미지의 원물을 활용했을 뿐 아니라 효능도 뛰어나 주목 받았다.

    이 외에 해당사는 의약품 수준의 고함량 기능성 소재인 바이오 합성 더마 코스메틱 소재 중 프로 멀티 화이트 시스테인(Pro Muti White Cystein)을 소개했다. 이 소재는 멜라닌 억제로 미백효과가 뛰어날 뿐 아니라 항염 효과가 있어 여드름 완화에 도움을 주며, 대봉엘에스의 안전성과 메커니즘 연구를 통해 장기간 사용해도 백반 현상이 없는 것이 확인됐다.

    전시회 동안 대봉엘에스의 부스에는 국내 96개 업체, 해외 33개 업체, 총 129 업체가 방문했다. 국내 업체는 주로 최근 시장에서 수요가 증가하고 있는 COSMOS 인증원료, EWG 그린등급 원료, 실리콘 Free 원료에 대한 샘플을 요청했다. 대봉엘에스는 이 원료들을 가이드 처방과 함께 'Total Solution' 서비스로 제공해 더욱 큰 호응을 얻었다.

    미국의 대리점은 현지의 대형 제조업체에 마스크 팩용으로 납품할 제주 현무암 파우더의 샘플을 요청했다. 대봉엘에스는 올 하반기에 제형 테스트를 마칠 예정이며, 이 외에도 제주 연꽃잎 추출물, 제주 버섯 추출물을 발주할 계획이다.

    이 밖에 세계 각국의 업체는 특허, 논문, 세계화장품 학회의 포스터, 임상데이터로 검증된 동사의 소재에 관심을 보이며, 대봉엘에스의 대리점이 되고 싶다는 의사를 밝혔다.

    대봉엘에스 관계자는 "좋은 반응을 얻어 기쁘다. 앞으로도 안전한 천연 원물을 활용한 소재, 멀티 효능의 고품질 바이오 합성 더마 소재의 혁신을 계속해 나갈 것이다"라고 밝혔다.


    베타뉴스 전소영 (press@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895055?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