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소식

대방건설, ‘의정부고산 대방노블랜드’ 잔여세대 선착순 분양


  • 전소영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8-08-10 15:12:19

    최근 뜨고 있는 부동산 시장에서 가장 주목 받고 있는 경기 북부지역, 그 중에서도 의정부 고산지구가 눈에 띄고 있다. 이곳에서 대방건설이 공급하는 의정부고산 대방노블랜드는 중소형 단지임에도 우수한 서울 접근성과 조망권, 학세권 프리미엄 등으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의정부고산 대방노블랜드는 현재 잔여세대를 선착순 분양중에 있다.

    의정부고산 대방노블랜드는 지하2층, 지상 25층으로 10개동 규모에 총 932가구가 들어서는 중소형 단지로 공급면적은 73~74㎡(494가구), 84㎡ (438가구)로 구성되어 있다.

    단지 바로 옆에 중학교가 들어서며, 인근에 도보통학이 가능한 초등학교도 신설될 예정이다. 또한, 부용산과 용암산을 실내에서 바라볼 수 있는 빼어난 조망권도 갖췄다. 단지 옆 상가와 단독택지는 5층 이하로 계획되어, 일부세대를 제외하고는 영구조망권까지 확보가 가능하다.

    의정부고산 대방노블랜드 아파트는 지하2층, 지상25층 10개동 규모에 총 932가구가 들어서는 중소형단지로 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84m²형 중심으로 면적별 △73~74m²형 494가구 △84m²형 438가구이다

    단지 주변 개발호재로는 수도권 대규모의 복합문화융합단지가 예정되어 있다. 최근 사업시행 승인 고시가 나왔으며, 뽀로로 테마파크, K-POP YG클러스터, 신세계프리미엄아울렛 등 다양한 시설들이 들어선다. 또한, 인근에 7호선 탑석역 연장, GTX B,C노선 등 교통호재도 예정되어 있어 서울과의 접근성 향상이 더욱 기대되고 있다.

    단지 내부의 경우, 의정부 고산 최초로 단지내 입주민을 위한 수영장 시설을 구비하여 여가시간에 수영을 즐기는 호텔 같은 삶을 누릴 수 있으며 5층이하 단독택지와 산조망에 둘러 쌓여, 세대 내에서 탁월한 영구조망권을 확보했다. 뿐만 아니라 다른 아파트와 비교해 더 넓은 실사용 면적에 광폭거실의 혁신평면까지 선보였다.

    대방건설 관계자는 “의정부고산 대방노블랜드는 현재 74m² A타입, 84m² A타입을 마감했고, 잔여세대를 선착순 분양 중”이라고 밝혔다.

    한편 선착순 분양 관련 문의는 대표번호 또는 의정부시 민락동에 위치한 견본주택에서 문의가 가능하다.


    베타뉴스 전소영 (press@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893703?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