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붕괴3rd, 신규 발키리 추가된 천년의 깃털 업데이트 실시


  • 이승희 기자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8-08-10 10:51:51

    미호요가 개발하고, 엑스디글로벌과 공동 퍼블리싱하는 모바일 게임 '붕괴3rd'가 '천년의 깃털'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이번 '천년의 깃털' 업데이트를 통해 '붕괴3rd'의 신규 발키리 '치령'과 '월하초옹'의 등장을 비롯해 다양한 신규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다.

    이번에 추가되는 후카의 S급 신규 발키리 '치령'은 3가지 분기 공격과 2개의 기본 공격 패턴을 갖추고 있어 이용자는 화려한 스킬 사용은 물론, 본 슈트에 장착된 독특한 전투방식을 이용해 더욱 새롭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새롭게 선보이는 테레사의 A급 신규 발키리 '월하초옹'은 2개의 전투 방식과 민첩한 기본 공격, 데미지, 제압 능력을 겸비한 차지 공격을 갖추고 있으며, 쌍검을 이용한 빠른 공격이 가능하다.

    9월 19일 4시까지 '월하초옹 체험 스테이지'에서 신규 발키리를 체험할 수 있고, 오는 23일까지 확장 보급을 통해 S급 발키리 '치령'과 A급 발키리 '월하초옹'을 얻을 수 있다.

    이와 더불어 오픈 월드 '잊혀진 기억'이 새롭게 추가되면서 후카의 옛 기억 속 비밀들을 파헤치는 흥미진진한 경험을 할 수 있게 되었다. 또한, 발키리들의 기억이 담겨 있는 헌원편, 치우편, 테레사의 영원한 기억편이 오픈 되며, 이용자는 스테이지 클리어 시 신규 성흔을 획득할 수 있고, 도전 모드를 클리어 시 4성 레인저 시리즈 무기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외에도 누적 수정 보상 추가, 아이템 일괄 사용 기능 추가, 원정 작전 기능 추가 등의 게임 내 시스템을 최적화하여 이용자의 편의를 돕는다.

    '붕괴3rd'는 10일 동안 연속해 게임에 접속할 시에는 해청의 신규 코스튬인 '청연화우'를 증정하는 업데이트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미호요 관계자는 "개성 강한 신규 발키리와 다양한 신규 콘텐츠를 통해 붕괴3rd만의 새로운 매력을 느껴보시길 바라며, 풍성한 혜택을 드리는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하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베타뉴스 이승희 기자 (cpdlsh@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893492?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