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

와사비망고, IPS 타입 UHD 패널 탑재 프리미엄 43형 TV 선보여


  • 이진성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8-07-20 18:06:56

    ▲ 와사비망고 ZEN U430 UHDTV Easy Plus

    와사비망고가 특유의 색감과 가독성이 뛰어난 광시야각 패널인 IPS 방식의 프리미엄 43형 UHD TV 모델인 'ZEN U430 UHDTV Easy Plus'를 출시한다.

    신제품은 뛰어난 색감 표현과 가독성이 뛰어나고 다양한 각도에서도 색상 왜곡이 없는 IPS 타입의 패널을 탑재한 모델이다. 여기에 400cd의 밝기와 5ms의 빠른 응답속도로 다양한 종류의 영상 시청에도 밝고 잔상없는 쾌적한 환경을 제공한다.

    크로마샘플링 4:4:4를 지원하는 4개의 HDMI 2.0 포트를 지원해 다양한 외부 기기를 손쉽게 연결할 수 있으며, HDCP 2.2를 지원하는 HDMI 2.0 포트를 통해 고품질의 콘텐츠 재생 및 콘솔 게임기를 연결해 활용할 수 있다. 또한, ARC, CEC 기능도 지원해 해당 기능을 지원하는 사운드바 등 디바이스 연결 시 볼륨 조절 및 전원 동시 ON/OFF기능 등을 사용할 수 있다.

    옵티컬(광출력) 포트도 갖춰 사운드바와 같은 다양한 음성 출력 기기를 연결해 고음질 사운드를 경험할 수 있다. 더불어 동영상과 사진 및 음악 감상을 위한 USB 포트도 내장하고 있으며, PC 모드도 지원하는 등 활용성이 뛰어나다.

    이 외에도 눈의 피로를 줄여 주는 블루라이트와 플리커프리를 지원하며, 20W 2채널 스피커도 탑재하고 있어 별도의 스피커 없이도 사운드를 감상할 수 있다. 기본으로 제공되는 리모콘은 UHD TV의 다양한 기능을 손쉽게 사용할 수 있다.

    ZEN U430 UHDTV Easy Plus는 2년 패널 무상 보증 서비스와 수도권 3일, 지방 5일 이내 A/S 처리하는 '3,5,7 케어 서비스'를 지원한다.

    한편, 와사비망고는 출시를 기념해 특가판매와 카카오 캐릭터 텀블러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100개 한정수량으로 진행되는 특가판매 이벤트를 통해 15%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이벤트 기간 내 포토상품평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카카오 캐릭터 텀블러를 증정한다.


    베타뉴스 이진성 (mount@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884242?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