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소식

동탄2신도시 탄탄한 배후수요.... ‘대방디엠시티‘ 오피스텔 공급


  • 전소영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8-07-20 10:14:04

    파트 분양이 잘된 주상복합 오피스텔이 검증된 안정성으로 주목 받고 있다. 최근 각종 규제 정책으로 수요가 위축되면서 오피스텔의 안정성이 더욱 중요한 요소로 꼽히고 있다. 올해 1월부터 적용된 전매제한 규제가 시행되면서 더욱 신중한 움직임을 보이고 있다.

    ‘대방디엠시티’는 아파트 완판은 물론 오피스텔은 전매제한이 없어서 고객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또한, 폐관 전 잔여호실에 대한 임대수익보장제 및 특별 프로모션을 도입하고 있다.

    임대수익보장제란, 2년, 5년 동안 월 임대료를 보장하여 안정적으로 임대수익을 누릴 수 있는 제도로 계약자는 임차인을 구하지 못하더라도, 보장금액보다 낮은 월세로 계약을 할 경우 차액만큼을 보장받을 수 있습니다. 자세하게 살펴보면 원룸(단층)의 경우 2년간 월 81만원 또는 5년간 월 66만원의 보장제를 고객이 선택 할 수 있으며, 원룸(복층)의 경우 2년간 월 93만원 또는 5년간 월 76만원의 보장제를 선택 할 수 있다.

    동탄 ‘대방디엠시티’는 SRT 동탄역과 가까운 단지로 동탄2신도시 내에서도 우수한 입지인데다 오피스텔은 전매 제한 규제가 없어 구매를 원하는 고객들의 문의가 끊이질 않고 있다. 인근으로 화성일반산업단지, 동탄일반산업단지, 판교테크노밸리의 2.3배 규모인 동탄테크노밸리가 위치해 배후수요도 탄탄하다.

    또한, 금리 인상으로 인하여 중도금 이자 상승에 대한 부담이 이슈인 반면 동탄 ‘대방디엠시티’ 오피스텔은 중도금 전액 무이자 대출 혜택을 제공하여 중도금 이자 상승에 대한 부담이 없기 때문에 고객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마지막으로 동탄 ‘대방디엠시티’는 임대수익보장제와 중도금 무이자 대출 혜택 외에도 다양한 혜택들을 제공하고 있다. 다양한 무상 옵션 품목들을 타입 별로 제공하고 있음은 물론 일반임대사업자 등록을 원하는 계약자들에게는 일반임대사업자 등록 및 부가가치세 환급 신고 대행 수수료도 지원하고 있다.

    모델하우스는 경기도 화성시 오산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임대수익보장제 및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모델하우스를 방문하여 전문 상담사를 통해 상담이 가능하다.


    베타뉴스 전소영 (press@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883883?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