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드웨어

교세라 도큐먼트 솔루션스, 고속 출력 A3 흑백 복합기 2종 출시


  • 박선중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8-07-19 15:46:43

    글로벌 사무기기 및 문서 솔루션 전문 기업 교세라 도큐먼트 솔루션스 코리아가 문서 작업에 스마트함을 더해줄 A3 흑백 복합기(TASKalfa 3212i, TASKalfa 4012i)를 출시했다.

    이번 시리즈는 빠른 출력 속도와 선명한 인쇄 성능이 강점이다. TASKalfa 3212i의 경우 분당 최대 32매, TASKalfa 4012i의 경우 분당 최대 40매의 고속 출력 작업이 가능하다. 특히 TASKalfa 4012i는 첫 장 출력에 걸리는 시간이 불과 3.6초로 동급 대비 최고 수준의 출력 속도를 자랑한다. 또한 강력한 듀얼 스캔 기능으로 최대 160ipm까지 빠른 속도를 갖춘 점도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1,200 x 1,200 dpi의 고품질 해상도로 인쇄 성능을 강화했으며,
    듀얼 코어 1.0GHz 프로세서와 기본 2GB RAM 메모리로 구성되어 다양한 멀티태스킹 작업이 가능해 사용자의 워크플로우를 효율적으로 향상시킨다.

    다양한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및 클라우드 솔루션을 지원해 시간과 장소 제약 없는 스마트워크를 구현할 수 있다는 것이 이번 시리즈의 특징 중 하나이다.
    눈에 띄는 솔루션으로는 교세라 플릿 서비스(KYOCERA Fleet Service)가 있다.

    문서 작업 중 장애 발생 시, 서비스 관리 직원이 언제 어디서든 스마트폰을 통해 모든 복합기의 가동 상태를 원격 모니터링하고 신속한 원격 보수 작업이 가능하다. 또한 원하는 시간대에 복합기의 펌웨어를 원격 업데이트 할 수 있고, 복합기의 사용량 현황 등을 자동으로 분석하여 그래픽 보고서 형태로 제공하는 기능 등으로 기기 관리 편의성을 증대 시켰다.

    TASKalfa 4012i 시리즈는 9인치 컬러 LCD 패널을 탑재해 누구나 간단한 터치로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사용자 편의성을 향상시켰다. 또한 다양한 국적의 사용자를 위해 5개의 언어를 선택하여 적용할 수 있으며 최대 27개의 언어를 옵션으로 지원한다.

    또 다른 특징으로는 스캔 이미지에 들어있는 문자를 읽어 텍스트로 변환해주는 OCR 기능을 갖춰 문서 속 찾고 싶은 텍스트를 손쉽게 검색할 수 있고, 스캔한 문서를 MS Office 파일(.xlsx, .pptx, .docx) 형태로 변환하여 출력할 수 있다.

    또한 TASKalfa 4012i 시리즈는 대용량 토너를 장착해 토너 교체 빈도수를 줄여 총 소요비용(TCO)을 절감시키는 등 경제성을 고려했을 뿐 아니라, 폐기물 발생을 최소화하여 환경 오염을 감소시키는 제품으로 인정받으며 환경 인증을 취득한 제품이기도 하다.

    교세라 도큐먼트 솔루션스 코리아의 한솔 사장은 “TASKalfa 4012i 시리즈는 끊임없이 진화하는 문서 기기 시장에 맞게 다양한 모바일 및 클라우드 솔루션을 지원하는 스마트한 제품이며, 강화된 출력 성능과 작업 편의성으로 사용자에게 최적의 편의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베타뉴스 박선중 (dc3000k@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883655?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