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캠프PC방, 자체 개발 먹거리 브랜드 ‘캠프쿡방’ 선보여..."높은 부가수익 창출하는 차별화된 먹거리"


  • 전소영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8-07-17 10:33:05

    최근 여가시간을 즐기는 현대인들이 늘어나면서 저렴한 가격으로 친구, 커플 등과 함께 놀이와 휴식을 즐길 수 있는 복합여가시설이 인기를 끌고 있다.

    다양한 복합여가시설 중 PC방은 저렴한 가격으로 여가시간을 보낼 수 있어 가장 손쉽게 갈 수 있는 최적의 장소로 손꼽히고 있다. 특히 최근에는 단지 게임 플레이 뿐만 아니라 합리적인 가격으로 맛있는 먹거리를 함께 즐길 수 있어 큰 각광을 받고 있다.

    PC방의 먹거리는 새로운 게임의 업데이트 만큼이나 고객들의 큰 관심을 이끌어내며 PC방을 주기적으로 방문하게 하는 주요 요인으로 작용하고 있다. 유튜버들이나 인기 BJ들도 앞다투어 PC방에서 먹거리를 이용하거나 먹는 모습을 방송 주제로 택할 만큼 수요가 높다.

    PC방을 운영하는 점주들에게도 PC방 먹거리는 부가수익을 창출하는 주요 수단으로 자리잡고 있다. 특히 예비 점주들이 희망하는 PC방 브랜드로 주목을 받고 있는 캠프PC방은 PC방의 보편적인 먹거리 브랜드 '비바쿡'을 보유하고 있을 뿐 아니라, 자체 개발 먹거리 브랜드인 '캠프쿡방'을 운영하고 있어 방문객들의 높은 호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셰프의 레시피를 통해 중독성 있는 메뉴를 선보이는 캠프쿡방은 캠프PC방 매장에서 직접 조리한 맛있는 분식을 고객들에게 제공한다. 특히 캠프PC방의 휴게공간인 카페테리아 연출로 차별화된 매장 분위기를 연출하며 PC 이용 수익과 함께 매출 동반 상승의 효자 역할을 해내고 있다.

    실제로 캠프PC방의 먹거리는 가맹점 평균 전체 매출의 40%를 차지하는 높은 수익을 만들어내며 부가수익창출의 꽃으로 자리잡고 있다. 캠프PC방 관계자는 “고객 만족을 이끌어 내고 있는 캠프PC방은 저렴한 가격으로 양질의 먹거리를 즐길 수 있어서 큰 각광을 받고 있다”며 “앞으로도 캠프PC방은 다양한 먹거리와 최상의 서비스로 고객만족의 감동을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캠프PC방은 여름방학 가동률 성수기를 대비해 발빠르게 PC방 창업을 준비하는 이들에게 파격적인 창업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7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캠프PC방의 777 프로모션은 PC방 창업을 준비하는 예비 점주들에게 7가지 무상 지원과 70% 할인, 7천만원 창업자금 대출을 지원한다.

    캠프PC방과 관련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및 문의 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베타뉴스 전소영 (press@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882182?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