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방/인터뷰

[현장] 최고레벨 확장 및 신규지역 추가, 던전앤파이터 여름 업데이트 공개


  • 이승희 기자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8-07-13 17:57:55

    [베타뉴스 = 이승희 기자] 넥슨은 13일 서울 서초구에 위치한 넥슨아레나에서 '던전앤파이터' 미디어 데이를 개최하고, 올 여름 대규모 업데이트 계획을 발표했다.

    올해 서비스 13주년을 맞이한 '던전앤파이터'는 새로운 로고를 공개하고, '던전앤파이터' 특유 액션의 재미와 특징을 계승하면서 혁신적으로 발전해 나간다는 포부다.

    네오플 노정환 대표는 "유저들의 꾸준한 사랑 속에 던전앤파이터가 서비스 13주년을 맞이했다. 던전앤파이터만의 재미는 살리고 더욱 발전된 콘텐츠를 꾸준히 제공하며 유저들의 성원에 보답해 나갈 것이니 향후 던전앤파이터의 행보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 네오플 노정환 대표 © 사진=베타뉴스

    '던전앤파이터'는 최고 레벨을 95로 확장하고, 신규 지역 '할렘'을 공개했다. '할렘'은 '카쉬파' 조직이 지배하는 지역으로, 모험가와 카쉬파의 스토리가 전개될 예정이다.

    '할렘'은 '보더 타운', '토탈 이클립스', '다크 시티', '제9 격리구역', '로열 카지노', '파이트 클럽' 등 일반 던전 6종과 순환의 고리 던전 '슬리피 할로우'로 구성되어 있으며, 던전을 통해 모험가와 카쉬파, 제3 사도 프레이의 본격적인 스토리를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최고 레벨이 95로 확장됨에 따라 신규 아이템은 물론 신규 전설 던전 '테이베르스', 특수 지옥파티 던전 '천공의 균열', 신규 콘텐츠 '재난 구역' 등의 신규 던전도 추가된다.

    이와 함께 95레벨 에픽 방어구의 재질을 변환할 수 있는 '재질 변환 시스템'과 스킬의 성능/기능/현태 등을 발전시카고 조합해 자신만의 스킬을 구성할 수 있는 '캐릭터 스킬 커스터마이징' 등의 시스템도 추가된다.

    '던파걸'로 활약 중인 가수 민서의 신곡 '제로'(ZERO)도 공개했다. '제로'는 태초의 무엇가를 찾아 떠난다는 내용을 담은 노래로, 가사와 뮤직 비디오를 통해 '던전앤파이터' 세계관 및 다양한 요소를 녹여낸 것이 특징이다.

    넥슨은 오는 8월 9일 '던전앤파이터'의 여름 첫 업데이트를 시작으로 여름 시즌 순차적으로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해 나갈 계획이며, 겨울에는 최상위 콘텐츠인 '프레이-이시스' 레이드도 선보일 예정이다.


    베타뉴스 이승희 기자 (cpdlsh@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881073?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