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드웨어

조텍, 조텍컵 마스터즈 CS:GO 홍콩에서 그랜드 파이널 결승전 진행


  • 박선중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8-07-12 18:42:25

    조텍 테크놀로지(ZOTAC Technology, 이하 조텍)의 카운트 스트라이크 : 글로벌 오펜시브(CS:GO) 세계 대회인 ‘조텍컵 마스터즈 CS:GO (ZOTAC CUP MASTERS CS:GO)’를 진행되고 있다. 이제 그 막바지로 최종 선발된 8팀이 참가하는 의 파이널 경기인 ‘그랜드 파이널’이 초읽기에 돌입했다.

    그랜드 파이널은 홍콩 관광청 주최 ‘이스포츠 & 뮤직 페스티벌(e-Sports & Music Festival)에서 8월 24일부터 26일까지 진행된다. 조텍은 본 CS:GO 토너먼트의 주최 및 진행을 맡았으며, 한 여름 화려한 게임 대회의 막바지를 진항할 계획이다.

    3월부터 진행된 치열한 지역 예선전을 통해 그랜드 파이널 로스터가 완성되었다. 지난 대만 컴퓨텍스 2018에서 아시아 파이널을 통해서는 한국의 MVP PK팀이, 유럽 파이널에서는 Team Kinguin이, 아메리카 파이널을 통해서는 Ghost Gaming이 참가하게 됐다.

    이들은 중국 인비테이셔널팀인 VG.FleshGaming과 글로벌 인비테이셔널팀인 TYLOO, Virtus.pro, MIBR과 총 상금 30만 달러(한화 약 3억 3천만 원)을 두고 대망의 조텍컵 마스터즈 그랜드 파이널 우승팀을 두고 숨막히는 경기를 펼치게 된다.

    조텍컵 마스터즈 CS:GO 2018을 진행하며, 조텍은 1명의 당첨자에게 일생 최대의 경험을 선사해 줄 예정이다. 당첨자에게는 동반자 1인 포함 홍콩 왕복 항공권은 물론, 4일간의 호텔 숙박권, 그리고 조텍 컵 마스터즈 그랜드 파이널 티켓을 받게 된다.

    조텍 글로벌 마케팅 디렉터 치니 창(Chinny Chuang)은 “올해 조텍컵 마스터즈 참가 규모는 엄청났다. 6천명이 넘는 플레이어가 참가해 치열한 토너먼트를 펼쳤으며, 이는 파트너사, 팬, 그리고 플레이어들의 도움이 아니었다면 이루어 낼 수 없는 성과였을 것”이라며, “치열한 경기를 통해 많은 분들이 이전에는 경험해보지 못한 e-Sports 경험을 할 수 있기를 기원한다”고 전했다.

    익스피리언스 존(Experience Zone)에서 조텍은은 또 다른 게이밍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신제품 쇼케이스를 포함해 게이밍 스테이션, 그리고 VR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다. 그랜드 파이널 경기가 펼쳐질 동안에도, 관람들은 라이브로 진행되는 VR 토너먼트를 참가할 수 있다. 조텍의 최신 VR 백팩 PC를 통해 3 대 3 경기가 펼쳐진다. 조텍 부스 행사는 컨밴션 앤드 엑시비션 센터(Convention and Exhibition Centre, 홍콩)에서 진행된다.


    베타뉴스 박선중 (dc3000k@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880546?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