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프트웨어

한국마이크로소프트, AI 기반 지능형 비즈니스 플랫폼 국내 출시


  • 박선중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8-07-11 17:25:26

    한국마이크로소프트가 중소·중견기업에 최적화된 지능형 비즈니스 플랫폼인 ‘마이크로소프트 다이나믹스 365 비즈니스 센트럴(Microsoft Dynamics 365 Business Central)’을 국내 출시했다.

    마이크로소프트 다이나믹스 365 비즈니스 센트럴은 인공지능(AI)을 기반으로 전사적자원관리(ERP)와 영업기회관리 및 수주관리와 같은 고객관계관리(CRM) 기능을 단일 솔루션으로 통합, 중소기업들도 최신 인공지능의 기술을 활용해 비즈니스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다. 또 최소 사용자 한 명으로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어 중소기업은 물론 스타트업과 소호까지 유연하게 통합적 비즈니스 관리가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국내 비즈니스에 최적화하기 위해 국세청 연동 모듈을 제공, 세금 및 부가세 신고, 전자세금계산서 등의 서비스를 한글로 지원해 로컬 비즈니스 업무를 원활하게 수행할 수 있도록 돕는다. 글로벌 비즈니스로 진출하고자 하는 기업이 해당 국가에서 사용할 수 있는 글로벌 세금 신고 등의 회계 탬플릿도 기본 제공된다.

    마이크로소프트 다이나믹스 365 비즈니스 센트럴은 팀 멤버(Team members), 에센셜(Essential), 프리미엄(Premium) 등급으로 구분되며, 각 사용자당 월 최저 9천 원에서 최대 11만 원에 사용할 수 있다. 마이크로소프트 클라우드 솔루션 파트너(Cloud Solution Partner, CSP)를 통해 구입할 수 있으며, 기존 다이나믹스 구축형 고객이 2020년6월까지 다이나믹스 365 비즈니스 센트럴로 전환할 경우, 40% 할인된 금액으로 사용 가능하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 파트너 및 SMC 사업본부 우미영 부사장은 “AI 기반의 다이나믹스 365 비즈니스 센트럴을 통해 중소중견기업들이 업무 생산성 향상은 물론이고,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 창출까지도 얻을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는 7월 11일 파트너사를 대상으로 한국마이크로소프트 본사에서 세미나를 개최해 다이나믹스 365 비즈니스 센트럴에 대해 소개하는 자리를 가질 예정이다.


    베타뉴스 박선중 (dc3000k@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879921?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