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네오시스템즈, 창립 20주년 맞아 기념 행사 개최


  • 전소영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8-06-25 18:21:31

    ▲ 사진=네오시스템즈 제공

    국내 물류 SCM솔루션기업 네오시스템즈㈜가 지난 15일 코엑스 인터콘티넨탈호텔에서 창립 20주년 기념 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는 개회사 및 행사안내, 20주년 기념사, SCM트렌드 관련 내부 세미나, 케이크 컷팅식, 20주년 기념 특강, 기념사진 촬영, 저녁식사 순으로 이어졌다.

    ‘새로운 시스템들’이라는 뜻의 네오시스템즈㈜는 이날 회사 명칭에 담긴 철학을 바탕으로 급변하는 기업환경 및 기술 환경에 유연하게 대응하고, 더 나아가 그 변화를 선도할 수 있도록 새로운 시스템들을 개발할 것임을 다짐했다.

    이어, 국내 정통 물류솔루션 기업으로서의 가치와 비전을 전하고 지난 20년간 꾸준히 다져온 혁신적인 기술과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업계 최고로 거듭날 것이라고 밝혔다.

    네오시스템즈㈜ 이봉현 대표는 “지난 20년 동안 회사의 발전을 위해 노력해준 임직원 모두에게 감사를 전한다”며 “다양한 제품과 프로젝트에서 얻은 비즈니스 노하우를 통해 세상의 변화를 선도하는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이를 바탕으로 국내는 물론 국제 시장에서도 경쟁력을 갖춘 글로벌 기업으로 발전할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하자”라고 기념사를 마무리했다.

    네오시스템즈㈜는 통합 물류솔루션 전문기업으로서 1998년 설립 이래로 자사 물류솔루션인 ‘인트라로지스(IntraLogis)’를 시작으로 최근에는 다양한 데이터를 하나의 플랫폼에서 통합 관리할 수 있는 클라우드의 개념을 적용한 통합 물류관리 시스템 ‘로지스허브(LogisHub)’를 국내외 중소기업은 물론 대기업 물류 업체에 공급 중이다.

    한편, 네오시스템즈는 최근 ‘로지스허브’에 3,000원대 방문 택배서비스를 오픈해 기업 및 개인 고객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로지스허브 택배 서비스는 기존 네오시스템즈의 고객이 아니더라도 홈페이지를 통해 가입만 하면 일반 기업은 물론 개인도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원하는 날짜를 지정해 방문택배를 신청할 수 있는 ‘지정일택배서비스’도 오픈하였으며, 모바일에서도 곧 이용가능하다




    베타뉴스 전소영 (press@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872237?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