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더조은 아카데미 강남점, 여름방학특강 진행...‘여름방학을 이용한 스펙 Up’


  • 전소영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8-06-25 16:22:24

    대부분의 대학생들에게 놀기만하는 방학은 옛말이다. 시간적 여유가 있는 방학을 이용해 학기중에 배우지 못했던 다양한 지식을 쌓거나 취업을 위한 자격증 공부를 해 학원에서 학기 못지 않게 바쁜 나날을 보내기 때문.

    이러한 추세에 따라 더조은컴퓨터학원 강남캠퍼스에서는 대학생들의 니즈에 맞춘 여름 방학 특강을 마련해 다양한 1개월 완성 특강을 진행하고 있다.

    또한 학생들의 흥미를 끌 수 있도록 그래픽/영상분야의 포토샵, 일러스트, 프리미어, 에프터이펙트 등 실무에서 필수적으로 활용되고 있는 프로그램을 지루한 수업방식이 아닌 ‘카카오 이모티콘 예제연습’, ‘단기간 유투버되기’등 트렌드에 맞춘 주제를 융합해서 수업을 진행한다.

    특히 데이터분석 분야는 요즘 관심을 가장 많이 받고 있는 빅데이터 관련 분야에 특화해서 파이썬을 활용한 데이터분석 기초, 파이썬을 웹크롤링 배우기, 파이썬을 활용한 머신러닝, 딥러닝연습등 단순히 공부에서 끝나지않고 학습, 공모전, 실무에서 두루 쓰일수 있는 실무위주의 강의로 구성하고 있다.

    또 자격증 분야에서는 OA분야 필수 자격증인 컴퓨터 활용능력1급, 그리고 전산세무회계관련 자격증 강의를 진행한다. 프로그래밍 분야에서는 코딩의 기본이되는 다양한 개발언어 기초 수업을 운영하고 있으며 C언어, JAVA, 파이썬, IT용어기초 등 대학생들에게 꼭 필요한 강의가 개설되어 있다.

    아울러 설계 모델링 분야에서는 전공자나 관심있는 수강생을 위해서 오토캐드,3D MAX, 라이노 그리고 요즘 가장 핫한 분야인 3D프린터 과정을 진행한다.

    현재 더조은컴퓨터학원 강남캠퍼스에서는 사전 문의만 해도 수강료의 30%를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며, 개강 전 문의하는 모든 수강생들을 대상으로 적용된다.

    강남 더조은컴퓨터학원 관계자는 “많은 대학생들이 2018 여름방학을 보다 알차게 그리고 스펙업을 위해 더조은컴퓨터학원에 사전문의 및 사전등록에 참여 하고 있으며, 본격적으로 방학이 시작되기 전 일부 강좌는 정원이 마감되어 추가 일정을 고민하고 있을 정도”라며, “꼭 필요한 강좌를 알차게 구성했으니 사전 문의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에 스펙을 높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더욱 자세한 사항은 강남 더조은컴퓨터학원 홈페이지 및 유선을 통해 문의할 수 있다.


    베타뉴스 전소영 (press@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872177?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