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PSU에듀센터학원, 2018 SAT 여름특강 마감 및 SAT 오후반 개강


  • 전소영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8-06-22 17:07:13

    PSU에듀센터는 학생과 학부모의 성원에 힘입어 22일 ‘2018 SAT 여름특강’ 학생모집을 성황리에 마감하고, ‘SAT오후반’을 개설한다고 밝혔다.

    PSU에듀센터에 따르면 본 센터는 몇 가지 차별화된 교육과 관리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첫째로 뛰어난 컨설팅 역량을 손꼽는다. ‘해외고 학생! 미국대학 한국대학 동시공략’이란 주제로 매주 진행되었던 설명회를 성황리에 마쳤고, 앞으로는 재원생들과 학부모들을 대상으로 매주 세부 주제별 간담회를 개최한다. 각각의 주제는 미국대학 입시전략, 한국대학 특례 수시 입시전략, 아시아대학 입시전략, 미국 의대, 약대, 치대 입시전략으로 나뉘어 진행된다.

    둘째로, 차별화된 학생 관리 시스템이 있다. 현재 PSU에듀센터는 학생 개인별 카운슬러가 배정되어 학생들의 성향, 부모님의 바램, 학생의 수업태도, 교사와의 조화 등 반편성에서부터 성적상담, 생활상담과 진로상담까지 통합적인 관리를 시행하고 있다.

    세 번째로는 실력과 경력, 그리고 열정을 겸비한 강사들이다. 수업은 물론이고, 수업이 끝나고 저녁타임에는 강사들이 직접 투터링과 질의응답을 진행하는 시간이 따로 있어서 학생들이 배운 내용을 자기 것으로 만들 수 있도록 도와준다. 모든 수업은 한두 반을 제외하고 영어로 진행된다.

    네 번째는 새롭게 이전한 PSU에듀센터의 위치이다. 올해 4월 강남 대치동에서 선릉역 근처 테헤란로 대로변으로 새로 둥지를 튼 이후로 학생들의 등하원이 매우 편리해졌다.

    또한 PSU에듀센터는 방학이 늦은 학생들과 아직 학원을 결정하지 못한 학생, 그리고 잘못된 학원선택으로 학원 이동을 고려하고 있는 학부모들의 SAT 문의가 계속되고 있어 이런 학생들을 위해 7월 2일부터 SAT 오후반을 개강한다.

    SAT 오후반 수업은 Reading과 Writing 집중과정으로 월요일부터 금요일 오후 6시 30분~9시 30분까지 진행되며, 토요일에는 모의고사 테스트 시간이 있다. 아직 학원을 결정하지 못한 학생이나 SAT 8월 시험에 대비하는 학생들에게는 좋은 기회가 될 수 있다는 설명이다.

    자세한 내용은 PSU에듀센터 홈페이지나 카카오톡, 전화상담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베타뉴스 전소영 (press@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871319?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