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나무경영아카데미, 회계사 1차 시험 대비 ‘CPA 집중관리 Blended 종합반’ 개설


  • 김순덕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8-06-25 10:00:02

    2019년 CPA 1차 합격을 단기 전략적으로 준비하고자 하는 초시생 및 N시생이라면, 2019년 공인회계사(CPA) 1차 시험 합격 대비 나무경영아카데미 ‘2018 CPA 집중관리 Blended 종합반’을 주목해보자.

    윌비스의 회계사-세무사 전문학원 나무경영아카데미는 오는 7월 2일 회계사 1차 시험 대비 ‘2018 CPA 집중관리 Blended 종합반’을 개강한다고 밝혔다.

    공인회계사(CPA) 1차 합격을 위한 최단기 기본기 완성 커리큘럼을 제공하는 종합반 상품으로, 공인회계사 시험을 처음 준비하고 단기 학습으로 1차 합격을 우선 희망하는 수험생에게 적합한 과정이다. 교육 기간은 7월 2일부터 11월 28일까지로, 접수는 6월 21일(목) 오후 3시부터 받는다.

    나무경영아카데미는 본 과정의 가장 큰 특징은 이론 강의와 진도별 모의고사 및 학습 조교의 관리가 결합된 프로그램이라고 설명했다. 이에, 본 과정 학습과 동시에 온라인 객관식 단과 과정을 연계 학습해 단기간에 1차 합격 실력을 탄탄하게 집중 배양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는 것.

    개설과목은 1차 시험 전과목인 회계학, 세법개론, 경영학, 경제원론, 상법이다. 단기간 합격 점수에 도달해야 하기에 출제 비중이 상대적으로 높은 주요 과목(중급회계, 고급회계, 세법, 경제학, 상법)은 학원에서 관리 받으며 스크린으로 수강하고, 나머지 과목(원가관리회계, 경영학, 재무관리)은 온라인/모바일 강의로 2019년 CPA 1차 시험일까지 수강하면 된다.

    5개월 과정을 흔들림 없이 소화할 수 있도록 담임 교수의 1:1 맞춤 관리가 이루어지며, CPA 합격생인 학습 조교의 모바일 커뮤니티 소통 및 Mentoring과 Coaching으로 수강생의 최상의 컨디션으로 시험에 임할 수 있도록 한다.

    효과적인 복습/평가 시스템도 눈여겨 볼 만 하다. 진도별 모의고사와 함께 유용한 성적 자료를 제공함으로써 실전 감각을 체득하게 하고, 수강생 스스로가 본인의 실력을 점검하고 취약점을 파악/보완할 수 있도록 하는 것.

    또한, 중급회계, 고급회계, 세법, 경제학, 상법 복습용 강의는 스크린 수강 강의의 무려 30%에 해당하는 시간을 온라인+모바일로 수강할 수 있도록 제공한다. 강의는 2019년 1차 시험일까지 제공된다.

    나무경영아카데미 관계자는 “기존 CPA 가을 기본 종합반을 시작으로 초시 1차에 합격하는 것은, 이미 기본 과정 주행을 마친 경쟁자들을 추월해야 했기에 매우 버거웠다”고 전하며 “이에 나무경영아카데미는 긴 고심과 연구 끝에, 더욱 강력한 엔진을 장착한 ‘CPA 집중관리 Blended 종합반’을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이어 “CPA 시험을 처음 준비하고 단기 학습으로 1차 합격을 우선 희망하는 수험생이나 회계원리를 수강하고 회계사 시험을 본격적으로 준비하는 수험생이라면 본 과정을 눈 여겨 봐도 좋을 것”이라며 “더욱 강력해진 엔진으로 합격을 향한 쾌속질주를 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베타뉴스 김순덕 (duck@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