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JB금융그룹, 여름 고객 모시기에 팔 걷어


  • 정수남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8-06-22 06:44:42

    -전북銀, JB카드 썸머페스티벌…김치냉장고 등 경품
    -광주銀, 여름 이벤트…놀이공원·워터파크 할인 제공

    JB금융그룹이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고객 모시기에 열을 올리고 있다.

    우선 전북은행은 경품 추첨과 워터파크 할인, 국내 여행 교통비 캐시백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JB카드 썸머 페스티벌’ 행사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날부터 8월 말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행사 기간 누적 이용액 10만원 이상 이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추첨을 통해 1등에게는 김치 냉장고(매달 1명 등 3명), 2등에는 무선 청소기(매달 3명 등 9명), 3등에는 롯데마트 모바일쿠폰 1만원권(매달 50명 등 150명)을 경품으로 지급한다.

    이번 행사는 JB개인카드 이용액이 10만원씩 누적될 때마다 당첨 기회가 추가로 부여된다. 전북은행 개인신용카드, 개인체크카드 회원이면 누구나 사이트를 통해 참여 가능하다.

    광주은행도 이날부터 8월 19일까지 광주은행 KJ카드 개인고객을 대상으로 ‘썸머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경품 제공, 워터파크 할인, 무이자 할부 혜택, 서울·부산 투어 이벤트 등으로 각각 진행된다.

    행사 기간 사이트, 영업점, 고객센터를 통해 이벤트에 응모하면 개인 신용카드(체크 포함) 50만원 이상 이용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등(2명) LED마스크, 2등(8명) 공기청정기, 3등(50명) GS칼텍스 5만원권 모바일 상품권을 각각 제공한다.

    광주패밀리랜드, 전남 나주 중흥 워터락, 화순 금호 아쿠아나, 여수 디오션 워터파크 입장료를 최대 50∼40%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백화점, 마트, 온라인 쇼핑몰, 약국, 학원, 면세점, 안경점, 자동차정비, 미용업종 등을 이용할 때 5∼12개월 무이자 혜택도 받을 수 있다.

    국내 면세점과 해외 가맹점에서 개인 신용카드(체크 포함)로 30만원 이상 이용 고객은 이용금액의 10%를 캐시백으로 돌려받거나 해외 이용 시2∼3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이 있다. 서울시티버스, 부산시티버스 투어, 예술의전당, 부산아쿠아리움 이용 시 결제한 금액의 20% 캐시백 제공 혜택도 있다.


    베타뉴스 정수남 (perec@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870857?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