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CF, 라디오CM제작 쉽고 빠르게…콘텐츠 공작소 ‘브라보콘’ 눈길


  • 전소영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8-06-20 16:29:14

    홈페이지 내 카테고리 통해 원하는 홍보영상에 대한 견적 확인 가능해

    빠르게 변화하고 있는 광고시장에서 내 업체 혹은 광고주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할 영상을 기획하고 만들어내기란 여간 어려운 일이 아니다. 뿐만 아니라 광고영역 역시 넓어져 내 입맛에 맞는 제작업체를 찾는 시간과 노력, 비용 또한 무시할 수 없는 수준이 됐다.

    이와 관련해 최근 다양한 광고 콘텐츠를 한 눈에 비교, 견적까지 받을 수 있는 서비스가 등장해 주목을 받고 있다.

    콘텐츠 공작소 ‘브라보콘(bravocon, 대표 이미현)’이 바로 그 주인공. ‘브라보 콘텐츠’라는 뜻을 담고 있는 이 곳은 TVC, RCM, 디지털광고콘텐츠, 디자인, 모델 등 광고에 필요한 모든 콘텐츠까지 기존 제작 파트인 프로덕션과 기획과 집행 파트인 대행사 개념을 하나로 묶은 콘텐츠 공작소로, 실용적인 프로세스로 더욱 민첩하고 확실하게 콘텐츠를 만들 수 있다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특히 홈페이지 내 ‘비디오, CF, 모델, 포토그래피, 디자인, 푸드, 사운드’ 등 총 일곱 가지로 구분된 자체 카테고리를 통해서 원하는 형태의 콘텐츠를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다는 점이 큰 강점으로 꼽힌다.

    그 중 '브라보콘 비디오'는 가격별, 컨셉별 상품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업체의 예산, 기획을 기반해 제작된다. 영상제작가격을 투명하게 공개하고 있으며, 인하우스 시스템을 구축하여 외주업체 연결로 발생되는 예산을 줄여 저렴하고 퀄리티 높은 영상을 제작한다.

    '브라보콘 CF'는 광고업계 15년 이상의 경력과 500여 편의 제작 노하우를 갖춘 멤버로 구성된 크리에이티브 크루로서 확실한 광고 전략과 독특한 크리에이티브로 TV광고 및 홍보영상, 디자인, 사운드 등 토탈 커뮤니케이션을 제공한다. 아울러, 기존 프로덕션에서는 볼 수 없는 KOBACO의 중소기업 방송광고제작 정책자금 지원 및 매체 대행, 할인을 받을 수 있도록 모든 절차를 대행하여 광고주의 재원부담을 줄이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맞춤형 캐스팅 시스템을 제공하는 '브라보콘 모델'을 통해 SNS 모델, 부분 모델, 쇼핑몰 모델 등 브랜드 이미지에 적합한 모델을 직접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이 밖에도 시네마그래프, 인포그래픽스, 카드뉴스 등 모바일 환경에 맞는 최적화된 디자인을 선택할 수 있는 '브라보콘 디자인', 스튜디오 렌탈은 물론 촬영에 필요한 장비들을 보유하고 있어 각종 다양한 촬영형태를 커버할 수 있는 '브라보콘 포토그래피', 직접 푸드를 다루며 요리하는 과정을 맛있게 촬영할 수 있는 스튜디오를 대여해주는 '브라보콘 푸드', 라디오광고, 팟캐스트 광고, CM송 등의 사운드 콘텐츠를 만드는 '브라보콘 사운드'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한다.

    브라보콘 관계자는 “소비자 기억에 오래 남고 매출증대에 도움이 될수있는 콘텐츠를 만들어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면서 “이제는 ‘회사내 홍보영상 제작에 필요한 견적을 내라고 하는데 어떡하지’라는 고민은 하지 않아도 된다. 브라보콘 홈페이지에서는 쉽고 빠르게 원하는 홍보영상에 대한 견적을 마음대로 선택할 수 있기 때문에 제작 시 따르는 어려움을 덜 수 있다”고 전했다.


    베타뉴스 전소영 (press@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870036?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