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소식

시흥 은계지구 초역세권 코너상가 ‘은계타운’ 공급


  • 전소영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8-06-20 11:52:06

    최근 분양시장에서 상가의 상승세가 두드러지게 나타나고 있다. 특히 유동인구가 풍부한 역세권 및 소비 접근성이 우수한 코너 위치 등 배후수요를 갖춘 지역 내 상가의 경우 안정적인 투자와 운영이 가능해 더욱 높은 인기가 나타나고 있다.

    이 가운데, 인천지하철 2호선 은계역(예정) 초역세권 입지와 소비 동선 확보에 유리한 3면 코너상가로 풍부한 배후수요 확보가 전망되는 ‘은계타운’이 상가 분양을 진행하고 있어 많은 투자자들에게 주목 받고 있다.

    경기도 시흥시 은계지구 상업시설 6-3BL에 들어서는 ‘은계타운’은 지하2층부터 지상7층까지 총 98호실, 일반상업지역, 제 1, 2종 근린생활시설로 구성된다. 특히 건물 3면이 소비자들에게 노출되는 핵심코너 위치에 자리하고 있어 효과적으로 고객을 유입할 수 있는 입지적 장점이 가장 큰 특징으로 소비자들의 순환형 동선 확보에 유리하다.

    상가 수익에 가장 중요한 요소인 풍부한 배후수요도 눈에 띈다. ‘은계타운’은 1,719세대의 GS자이(2020년 12월 예정), 1,133세대의 호반 써밋플레이스(2019년 6월 예정), 1,090세대의 한양 수자인(2018년 12월 예정) 등 약 4,000여 세대가 도보로 이용할 수 있는 거리에 위치해있으며, 이를 비롯해 은계지구 내 다양한 연령의 소비층 약 1만3천여 세대의 아파트 주거 수요자를 배후수요로 확보하고 있다.

    부동산 전문가는 “최근 수익형부동산 중 상가가 단연 인기가 높다. 그 중에서도 역세권에 위치한 상권은 유동인구가 많고 코너상가는 소비 접근성이 우수하기 때문에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은계타운’의 경우, 두 가지 장점을 동시에 갖추고 있을 뿐만 아니라, 풍부한 배후수요까지 확보하고 있어 은계지구 新상권 중심으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한편, 경기도 시흥시 은계지구 상업시설 6-3BL에 들어서는 ‘은계타운’은 1층 은행·생활편의시설, 2층 전문식당가, 3~4층 병·의원, 5~6층 교육·학원, 7층 스카이라운지·여가시설 등 다양하게 구성될 예정이다. 상가 분양 관련 자세한 내용은 대표전화로 상담할 수 있다.


    베타뉴스 전소영 (press@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869850?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