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제주청룡농원, 손수 만든 건강즙 할인 프로모션 진행... 빨간 양파즙, 비트즙 등


  • 전소영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8-06-20 11:18:14

    제주청룡농원에서 빨간 양파즙을 비롯해 빨간 양배추 브로콜리즙, 자색돼지갑자즙, 콜라비즙 등 손수 재배한 농산물로만 만든 건강즙을 할인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제주청룡농원은 청정 지역 제주도 한림에서 4대가 농사지어 재배해온 농원으로, 농사에 대한 풍부한 노하우와 체계적인 시스템을 바탕으로 위생적인 건강즙을 제작하며 신뢰를 쌓음은 물론, 소비자들의 만족도까지 충족하고 있다는 평을 받고 있다. 더불어 다양한 방송에 출연하며 제주 농산물을 소개한 바 있다고 알려졌다.

    계절이 바뀌는 시즌마다 새로운 이벤트를 기획하고 진행하는 점 또한 이 농원의 특징으로 꼽힌다. 이번에 진행하는 이벤트는 건강즙 할인 프로모션을 비롯해 SNS 이벤트, 구매 금액 별 사은품 증정 혜택으로 구성되어 있다.

    건강즙 할인 프로모션은 전 건강즙을 30% 할인 가격에 제공하는 것을 골자로 한다. 이 농원이 다루는 건강즙은 빨간 양파즙, 자색당근즙, 비트즙 등 레드푸드를 위주로 구성되어 있다.

    SNS 이벤트는 재미에 중점을 둔 행사다. 자신이 알고 있는 ‘쿨한 친구’를 찾아 SNS에 부르면 이벤트에 참여되며, 상품은 일정 인원을 추첨해 증정한다. 1등은 비트즙 한 박스, 2등은 흑돼지 한 박스, 3등은 기프티콘을 받을 수 있다.

    마지막으로, 구매 금액 별 사은품 증정 이벤트는 일정 금액에 달할 때마다 소정의 상품을 제공한다는 것이 그 내용이다. 일정 구간마다 고사리 100g, 건강즙 75포, 건강즙 150포를 증정하며, 건강즙 할인 프로모션과 함께 이용하기 좋다는 점에서 좋은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농원 관계자는 “사계절 내내 재배하고 계절마다 수확한 신선한 농산물만을 이용해 건강즙을 완성하고 있다. 이러한 특성상 이전에 주문했던 제품과 색이나 맛에서 다소 차이가 날 수 있다”며 “항상 고객을 생각하고 위생적인 제품만을 제공하는 한결같은 농원으로 남겠다.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이며 용이한 이용을 도울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건강식품은 제품에 표시된 섭취량을 먹는다면 일반적으로는 부작용이 생기지 않으나 권장 섭취량보다 많이 먹을 경우 건강상의 문제가 있을 수 있으니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베타뉴스 전소영 (press@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869773?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