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현대인의 삶을 위한 배행대행시스템! 페이나우콜 배달앱


  • 전소영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8-06-19 14:15:44

    굳이 내가 움직이지 않아도 빠르고 편안하게 원하는 물건을 배송 받을 수 있는 국내 배달대행시장이 대규모로 성장하는 추세이다.

    대표적인 예로 배달 애플리케이션을 통한 국내 음식배달 시장규모는 약 15조원 규모로 성장했으며, 배송자와 주문자를 연결해주는 배달앱 역시 무궁무진한 속도로 발전하고 있다.

    이에 배댈대행 서비스를 이용하는 이용객들의 요구 또한 날로 다양해지고 세분화되는 것은 당연한 일 일터. 고객들의 상상을 현실로 만드는 배달대행시스템를 지향하는 '함께 크는 사과나무'의 페이나우콜이 안정적이면서도 편리한 사용법으로 미래시장을 선도할 멀티 배달대행 서비스로 주목 받고 있다.

    모두가 만족하는 배달 대행 시스템을 구축을 목표로 한 이 곳은 기본적인 프로그램 연구 개발과 만족도 향상을 위한 직원 서비스 교육 및 프로 정신을 기반으로 고객만족서비스를 병행하며 기술개발과 전문성 확보로 고객의 행복을 약속하는 배달대행 서비스 전문업체이다.

    오늘날 음식배달대행, 퀵서비스, 심부름대행 및 유통프랜차이즈 업체 전용 배달대행 등 다양해진 배달대행서비스 산업시장에서 고객이 필요로 하는 모든 서비스를 주도적으로 제공하는 것이 이들의 주된 업무이다.

    B2B 서비스 플랫폼인 배달대행서비스용 통합플랫폼과 음식배달에 용이한 B2C 서비스 플랫폼 배달앱을 직접 개발하여 공급, 운용하는 서비스 사업을 주로 진행하는 만큼 실무경험을 통해 탄탄하게 쌓은 검증된 기술력과 최적화된 전문 프로그램 소프트웨어의 안정적인 공급이 밑바탕 되어 있다.

    거기에 배달대행서비스 산업에서 파생되는 고객들의 요구에 적극적으로 대응하는 것이 이들만의 차별화된 경쟁력. 시대의 흐름에 해결책을 제시하는 배달(대행)서비스 분야 토탈 솔루션을 목표로 배달기사용 오토바이 리스 사업 및 음식점 소개책자 제작 대행 사업, 그리고 음식점용 050 평생번호 사업 등에 이르는 다양한 서비스를 추가적으로 연구하며 을 궁극적인 사업을 실행하고 있다.

    때문에 이 곳의 멀티배달대행 서비스를 이용하는 주 이용객들은 고객만족도 향상은 물론 각 상점, 기사, 대리점 매출증대 효과까지 다양한 추가 혜택을 누리고 있다. 보다 자세한 배달(대행)서비스 분야 토탈 솔루션에 대한 문의 및 상담은 페이나우콜 홈페이지를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


    베타뉴스 전소영 (press@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869362?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