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핑거네일투고, 분당 야탑점 그랜드 오픈


  • 전소영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8-06-16 08:57:21

    유망창업아이템으로 손꼽히는 자동 네일아트 기기 핑거네일투고가 지난 15일 분당에 위치한 야탑점을 오픈했다고 전했다.

    금번 매장이 자리잡은 분당 야탑은 성남시 분당구의 최대 유동인구수를 자랑하는 지역으로 대규모 문화공간과 쇼핑공간이 밀집되어 있다. 핑거네일투고 야탑점은 분당선을 잇는 야탑역에서 도보 3분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주변에 대규모 백화점과 대형쇼핑몰, 멀티플렉스 영화관이 들어서 있어 대도시의 여건을 모두 갖추었다. 또한 다양한 행사와 시민들의 만남의 광장으로 자주 이용되고 있는 야탑광장이 도보 3분거리에 자리하고 있어 수 많은 유동인구가 예상되고 있다.

    핑거네일투고는 자동 네일아트 기기를 이용하여 네일아트를 빠르게 받을 수 있다. 네일아트 이미지는 기기 내부에 저장되어 있는 수천가지의 이미지뿐만 아니라 자신의 휴대전화와 기기를 연결하여 휴대전화에 내장되어있는 사진이나 이미지로 네일아트가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이러한 특징들로 인하여 최근 연인, 친구, 가족 단위로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이 급격하게 증가하고 있다. 추억이 담긴 사진이나 서로의 얼굴을 손톱에 담아 커플네일을 즐기는 연인이 늘고 있으며, 친구들간의 재미있는 사진을 손톱에 담아 우정네일을 즐기는 고객들도 증가하고 있다.

    핑거네일투고는 지난 5월 프리미엄 베이스 스티커를 출시하여 스스로 베이스를 바르는 데 어려움을 겪는 고객들을 위해 바르는 형식이 아닌 간편하게 붙이는 형식으로 더욱 간편하고 빠르게 고객들이 네일아트를 즐길 수 있도록 하였다. 

    핑거네일투고는 보다 선명하고 높은 퀄리티의 네일아트를 위해 기술적 문제를 HP와의 합작 계발로 기존의 단점을 해결했다. 스마트폰 안에 있는 이미지를 네일아트로 표현할 수 있다는 점과, 빠른 소요시간과 저렴한 가격을 통해 젊은 20~30대 여성뿐만 아니라 10대 학생들까지 소비문화로 시장을 넓히고 있다.

    해당업체 관계자는 “최근 핑거네일투고가 유망창업아이템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데 관심과 사랑을 주시는 창업자들과 고객들에게 굉장히 감사하다” 면서 “이색적인 놀거리, 데이트코스로 자리를 잡아가는 과정이기 때문에 본사의 지속적이고 꾸준한 투자와 노력으로 핑거네일투고만의 독보적이고 고급스러운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핑거네일투고는 SNS이벤트인 ‘핑거네일투고 네일아트 챌린지’를 통해 1등 100만원, 2등 50만원, 3등 30만원, 4등 10만원, 5등 5만원을 각각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베타뉴스 전소영 (press@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867116?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