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일본구매대행 사이트 재팬포스트, 레트로 게임 기획전 실시


  • 전소영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8-06-15 10:50:03

    거리가 가깝고 다양한 상품 군으로 형성되어 있다는 장점으로 일본 직구 시장이 크게 성장하면서 자연스레 구매대행 시장 또한 성장하였다. 이로 인해 일본 구매대행 쇼핑몰, 업체 등이 생겨나면서 여행을 가지 않아도 원하는 상품을 쉽고 안전하게 구입할 수 있게 되었다.

    일본 구매대행 사이트가 많아지면서 차별화를 둔 쇼핑몰 선택 후 구매하는 소비자가 많아졌으며 최근 일본 옥션구매대행 ‘재팬포스트’가 차별화 된 서비스를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재팬포스트는 2014년 ‘헤이아메리카’로 오픈 시작으로 2017년 1월부터 ‘재팬포스트’ 로 바꿔 리뉴얼 서비스 진행 중에 있다.

    재팬포스트는 일본 현지 물류 창고를 운영함으로 인해 상품 정밀 검수 및 2중 포장을 함으로써 사기 및 파손 방지하여 안전 배송에 힘 쓰고 있다. 또한 안심 보험, 합배송 서비스와 블로그 후기, 구매 후기, 출석체크, 신규 회원가입 및 회원 등급별 쿠폰 지급을 통한 할인 혜택 서비스를 진행 하고 있다.

    더불어 현재 레고, 원피스, 영화 피규어, 낚시, 골프 용품, 게임기, 악기, 시계 등의 상품 기획전을 진행 중에 있으며 최근 레트로 게임 열풍으로 인해 게임기 기획전이 소비자에게 눈길 끌고 있다.

    재팬포스트 관계자는 “플레이스테이션(ps4), 닌텐도, xbox, 세가, 게임보이, 슈퍼 패미콤 시리즈, NEC 등의 게임기 와 기타 주변 기기(스틱, 컨트롤러, 아미보, 케이스, 리모컨) 등을 쉽고 간편하게 찾을 수 있게 기획하였으며, 이 외에도 베이블레이드 기획전을 준비 중에 있으며 추후 업데이트 될 예정이라고 말하였다.

    ㈜인터플래닛 김대영 대표는 “재팬포스트를 믿고 이용해주시는 만큼 차별화된 이벤트와 서비스, 기획전을 통해 더 많은 정보를 제공해드리고 어렵지 않고 불편함 없이 이용하실 수 있게 끊임없이 개선하겠다”고 말했다.

    재팬포스트는 일본 직구 사이트 라쿠텐, 아마존재팬, 야후재팬, 야후옥션 및 미국 직구 사이트 이베이, 이베이경매, 아마존 등의 상품 구매가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베타뉴스 전소영 (press@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866739?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