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코인노래방 브랜드 케이팝스타코인노래방, 2018 여름 페스티벌 뮤직비디오 축제 개최


  • 전소영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8-06-15 10:43:34

    코인노래방 프랜차이즈 창업 전문기업 케이팝스타코인노래방이 2018 여름 페스티벌 케이팝스타코인 뮤직비디오 축제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K팝스타코인 뮤직비디오 축제는 브랜드 인지도 향상과 가맹점주와 고객 모두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내기 위한 프로모션의 일환이다.

    2018 여름 페스티벌 케이팝스타코인 뮤직비디오 축제는 6월 15일부터 9월 2일까지 신청이 가능하다.

    케이팝스타코인노래방 가맹점에서 뮤직비디오 제작기 K-POP250을 이용해 노래부르는 모습을 동영상으로 촬영한 후 본인 페이스북 계정에 올리고 K팝스타코인노래방 페이스북의 아이디를 태그로
    입력하면 된다. 이벤트 참여는 국적이나 나이와는 무관하며 누구나 무제한 횟수로 참여가 가능하다.

    업로드된 영상은 공정한 심사를 통해 순위를 결정한다. 가창력 짱, 춤실력 짱, 비주얼 짱 부분을 내부심사(70%)와 케이팝스타코인 공식 페이스북에서 진행될 투표영상 득표수(30%)를 통해 선정된다.

    기존의 코인노래방 가요제가 가창력에 중점을 둔 대회였다면 K팝스타코인 뮤직비디오 축제는 참가자들의 비주얼과 재밌는 퍼포먼스에 초점을 맞춘 대회라는 것이 특징이다.

    가창력 짱에게는 상금30만원, 춤실력짱과 비주얼짱에게는 각각 상금10만원, 참가자 전원에게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증정할 예정이다. 당첨자발표는 9월 8일에 진행되며, 시상식은 9월 15일에 개최된다.

    케이팝스타코인 뮤직비디오 축제는 일회성 이벤트가 아니라 시즌별로 개최하여 대표적인 코인노래방 행사로 육성할 예정이다.

    케이팝스타코인노래방은 뮤직비디오 축제를 기념하여 신규 개설되는 고급형 매장 대상으로 K-POP250 뮤직비디오 녹화기 5대 무료설치, 고객분들이 복면가왕 놀이를 할 수 있는 분장도구 세트 및 진열장 무상제공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K팝스타코인노래방 측은 예비창업자의 초기 사업자금의 부담을 낮춰드리기 위해 우리은행 프랜차이즈론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IOT 무인화 매장관리 시스템 KPOP-5000 무상지원/ 룸CCTV 무료설치/음료자판기 무상지원/ 인테리어 하자보수 1년 보증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케이팝스타코인노래방 노명석 대표는 "코인노래방의 경쟁이 치열해지는 가운데, 차별성을 지닌 매장만이 고객만족을 실현할 수 있다는 생각으로 끊임없이 새로운 문화 트렌드를 코인노래방에 접목하고 있다. 2018 여름 페스티벌 케이팝스타코인 뮤직비디오 축제도 그 중 하나"라고 전하며 "앞으로도 K팝스타코인노래방만의 차별화된 경쟁력 확보를 위해 다양한 창업혜택을 고안하는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K팝스타코인노래방은 선도적으로 SNS생방송 시스템을 코인노래방에 도입하였고, 복면가왕 코인노래방이라는 이색컨셉트를 도입하는 등 차별화를 위해 최신 문화 트렌드를 코인노래방에 접목하는 활동을 지속적으로 해오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케이팝스타코인노래방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베타뉴스 전소영 (press@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866736?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