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마케팅 책 '변하는 것과 변하지 않는 것', 개정증보판 출간 기념 북콘서트 개최


  • 전소영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8-06-12 14:06:33

    마케터 강민호의 마케팅 전략서 '변하는 것과 변하지 않는 것'의 개정증보판이 (주)턴어라운드에서 출간되면서, 이를 기념하여 오는 6월 28일 영등포 CGV 스피어X관에서 북콘서트가 열린다.

    '변하는 것과 변하지 않는 것'의 개정증보판은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디자인과 본문 컬러화로 독자들의 눈을 사로잡고 있다. 여기에 실제 독자 15인의 블로그 포스팅도 책 앞머리에 수록되면서 보다 풍성한 읽을거리를 제공하며 공감대를 형성하고 있다.

    개정증보판 출간을 기념하여 열리는 북콘서트는 오는 6월 28일 목요일 19시 30분부터 약 90분간 CGV 영등포 스피어X관에서 예정되어 있다. 북콘서트 관람객에게는 해당 도서가 무료로 증정되며 저자인 마케터 강민호의 사인회 참여 기회가 주어진다.

    강민호 저자는 이번 북콘서트를 통해 책에서는 못다 한 20년간의 시행착오 스토리를 토크 콘서트를 통해 풀어갈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으고 있다.

    지난해 출간되어 60주 연속 경제˙경영분야 베스트셀러를 기록하며 마케터들에게 필독서로 자리 잡은 '변하는 것과 변하지 않는 것'은 '거래보다 관계, 유행보다 기본, 현상보다 본질'이라는 마케터 강민호의 마케팅 철학을 주제로 쓰인 마케팅 전략서다.

    책을 통해 강민호 저자는 마케팅의 기본과 본질, 그리고 관계의 출발에 대한 고민을 철학과 인문학, 마케팅을 넘나드는 관점으로 풀어냈다. 20년 동안 겪은 시행착오를 통해 깨달은 철학을 바탕으로 지속 가능한 비즈니스와 성숙한 인격, 겸손한 태도 등을 강조하고, 결국 인간의 문제를 이해하고 해결하는 과정이 마케팅이라고 정의하고 있다.

    책의 저자인 마케터 강민호는 한국외국어대학교 독일어 전공과 경영전문대학원(MBA) 마케팅 석사의 학력을 소유하고 있으며, 브랜드, 마케팅, 경영전략 컨설팅 분야에서 입지를 다져오면서 현재 (주)턴어라운드 컨설팅 그룹 대표로 활동하고 있다.

    또한, 강민호는 다양한 기업의 브랜드 전략 컨설팅과 자문을 맡아왔으며 로레알 그룹, GS홈쇼핑, 한미약품, 현대홈쇼핑, 시세이도 등에서 마케팅에 대한 신선한 관점과 통찰력이 담긴 마케팅 전략 강의를 펼치며 현업 마케터들로부터 찬사를 받은 바 있다.

    그의 브랜드 칼럼은 SNS에서 400만 뷰와 30만 공유를 넘어섰으며, 최근까지도 기업들의 브랜드 전략 프로젝트를 맡아 기업의 가치를 고객의 언어로 옮기는 브랜드 전략가로 활약하고 있다.

    한편, 28일 열리는 마케터 강민호의 북콘서트 예매 정보는 CGV 홈페이지, 모바일, 티켓박스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해당 도서는 교보문고, 영풍문고 외 전국 서점과 YES24 등 인터넷 서점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베타뉴스 전소영 (press@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865490?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