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노스페이스, 18SS '수퍼 래시가드 컬렉션' 출시


  • 이현석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8-05-31 20:25:41

    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가 전개하는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가 18SS 시즌을 맞아 여름철 워터스포츠 및 아웃도어 활동에서 활용하기 좋은 '수퍼 래시가드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노스페이스 홍보대사 소지섭·강소라  
    (이하 사진제공 - ⓒ노스페이스)

    이번에 선보인 노스페이스의 '수퍼 래시가드 컬렉션'은 전방향 스트레치성이 뛰어난 소재를 적용해 우수한 활동성을 제공하고, 자외선 차단 효과가 뛰어나 워터스포츠 활동 시 쾌적함을 유지시켜준다. 여기에 래시가드의 손상 방지를 위한 고내염소성 제품으로 바다는 물론 수영장, 워터파크 등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활용할 수 있다.

    또한, 심플한 기본 디자인과 플로럴, 트로피컬, 기하학 무늬 등을 적용한 다양한 디자인으로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노스페이스 ‘수퍼 아쿠아 래시가드’ 남녀 제품컷


    우선, 대표 제품인 노스페이스 ‘수퍼 아쿠아 래시가드’는 신축성이 우수한 소재로 활동성이 뛰어나고, 인체에 해로운 자외선을 90% 이상 차단해 쾌적함을 유지해준다. 심플한 기본 디자인에 좌우 비대칭 스타일의 프린트로 모던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다. 여성용의 경우 뒤쪽에 지퍼가 있어 편안한 착용을 돕는다. 남성용은 화이트, 블랙, 레드, 네이비로, 여성용은 블랙, 네이비, 차콜, 핑크로 각각 4가지 색상이다.

    ▲노스페이스 ‘수퍼 아쿠아 래시가드 집업’ 남녀 제품컷


    다음으로, 집업 스타일의 착용 및 활동 중 편의성을 높인 노스페이스 ‘수퍼 아쿠아 래시가드 집업’은 우수한 신축성을 가진 전방향(4-WAY) 스트레치 원단을 적용해 워터 스포츠 및 액티비티 활동 중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고, 인체에 해로운 자외선을 차단해 햇빛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준다. 스포티한 절개와 배색으로 슬림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으며, 어느 하의에나 스타일링하기 좋다. 남성용은 화이트, 블랙, 네이비로, 여성용은 블랙, 레드, 핑크 각각 3가지 색상이다.

    ▲노스페이스 ‘수퍼 웨이브 집업 래시가드’와 ‘플로럴 집업 래시가드' 남녀 제품컷


    마지막으로, 과감한 패턴으로 멋스러운 느낌을 살린 남성용 ‘수퍼 웨이브 집업 래시가드’는 복원성이 뛰어난 스트레치 원단을 사용해 활동성이 좋고, 트로피컬 무드를 더해 시원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다. 화사한 플로럴 프린트와 화이트 배색으로 청량감을 느낄 수 있는 여성용 ‘플로럴 집업 래시가드’는 흡수, 속건성이 뛰어난 원단을 사용해 급격한 체온변화를 방지하고, 쾌적한 상태를 유지시켜준다. 남성용은 네이비, 멜란지 그레이, 정글 그린 총 3가지, 여성용은 스카이 블루, 화이트 총 2가지 색상이다.


    베타뉴스 이현석 (pdfman@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860942?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