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드웨어

스틸시리즈, 배들그라운드 등 FPS 게임 열풍 속 게이밍 헤드셋 프로모션 진행


  • 신근호 기자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8-05-31 10:54:50

    ▲ ©스틸시리즈

    글로벌 게이밍 기어 브랜드 스틸시리즈는 프리미엄 헤드셋 ‘아크티스’ 라인업의 인기에 보답하고자 2가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스틸시리즈는 오는 6월 17일까지 ‘스틸시리즈 게이밍 헤드셋 스페셜 이벤트’와 오는 6월 10일까지 ‘아크티스 프로 신제품 출시 이벤트’를 열어 마우스를 비롯, 마우스패드, 문화상품권 등 다양한 상품을 제공한다.

    먼저6월 17일까지 ‘아크티스 게이밍 헤드셋’ 구매자 모두에게 문화상품권을 증정, 포토상품평을 작성하면 프로게이머들의 ‘국민마우스 패드’ 별칭을 지닌 ‘퀵 메스(Qck Mass)’를 증정하는 ‘스틸시리즈 게이밍 헤드셋 스페셜 이벤트’를 진행한다. 뿐만 아니라 스틸시리즈 페이스북에 ‘아크티스’ 게이밍 헤드셋에 대한 구매를 인증할 경우 ‘스틸시리즈 라이벌 100 게이밍 마우스’를 전한다.

    오는 6월 10일까지는 하이레스(HI-RES) 인증 오디오 시스템을 적용해 해외에서 놀라운 반응을 얻은 ‘아크티스 프로(Arctis Pro) 신제품 출시 기념 이벤트’도 열린다. 행사 기간 동안 일반 해드셋의 2배인 재생대역폭40,000Hz의 스피커, DTS 헤드폰:X 2.0 기술, 스튜디오급 음질의 클리어 캐스트 마이크를 지닌 ‘아크티스 프로’ 게이밍 헤드셋을 구매한 모두에게 게이밍을 위한 커스텀 센서와 커스터마이징 기능, 6개의 프로그래밍 버튼과 최대 4000CPI 게이밍 기능을 장착한 스틸시리즈 ‘라이벌 95 게이밍 마우스’를 증정한다.

    스틸시리즈 정식 국내 유통사인 컴스빌의 이지형이사는 “아크티스 헤드셋 라인업은 배틀그라운드와 같은 FPS 게임 시 눈에 보이지 않는 적들의 소리로 방향을 확인하고, 방아쇠, 빠르게 날아오는 탄약 등 미세한 소리를 통해 승률을 올리고 싶은 프로게이머들을 필두로 고품질 오디오, 마이크를 원하는 개인방송BJ, 스트리머 등에게 필요한 혁신 기능을 보유, 최근 제품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스틸시리즈는 배틀그라운드의 개발사인 펍지주식회사와 공식 파트너십을 체결한 바, 올 하반기부터 배틀그라운드의 주변기기 및 액세서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베타뉴스 신근호 기자 (danielbt@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860536?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