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디어달리아, '일상, 그 이상의 가치'…제스 & 바베바니와 함께한 18SS 캠페인 공개


  • 이현석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8-05-29 04:30:18

    프리미엄 메이크업 브랜드 디어달리아가 2018 S/S 캠페인 '일상, 그 이상의 가치'를 공개했다고 28일 밝혔다.

    ▲디어달리아, '일상, 그 이상의 가치' 18SS 캠페인 공개 (이하 사진제공 - ⓒ디어달리아)


    ‘클린 뷰티’를 지향하는 프리미엄 메이크업 브랜드 '디어달리아'는 2017년 8월 정식 론칭해, ‘천연성분의 메이크업은 기능성이나 심미성에는 타협할 수밖에 없다’는 천연 메이크업 제품 특성에 대한 고정관념에 반기를 들어 피부에 무해한 자연유래 성분에 집중, 동물 실험 배제는 물론 어떠한 동물성 원료도 사용하지 않는다고 브랜드 측은 설명했다.

    디어달리아가 공개한 이번 캠페인은 건강한 아름다움을 고민하는 여성의 일상을 조명하고 윤리, 환경과 같은 본질적인 문제에 접근, 단순한 일상이 아닌 그 이상의 가치를 만들어 가는 과정을 통해 '직접 실천하는 일상'의 특별한 가치를 전하고 있다.

    한편, 이번 디어달리아 '일상, 그 이상의 가치' 캠페인의 뮤즈로, 자신감 넘치는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즐기는 모델 겸 CEO 제스(본명 오은영)와 필라테스 강사로 많은 여성들에 귀감이 되고 있는 바베바니(본명 강현경)가 함께 했다.

    ▲디어달리아, '일상, 그 이상의 가치' - 제스(CEO)


    캠페인 속 제스는 먹고, 마시고, 일하는 반복적인 일상 속에서 늘 건강과 환경을 생각하는 클린 뷰티를 자연스럽게 풀어내며,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여성들의 감성을 자극한다. 바베바니 역시 평범한 일상 속에서 건강하고 균형 있는 모습을 보여주며, 지속 가능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클린 라이프 스타일을 가감없이 친근하게 보여주고 있다.

    ▲디어달리아, '일상, 그 이상의 가치' - 바베바니

    디어달리아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획일적이고 단순한 아름다움이 아닌 일상 생활속에서도 환경을 보호하고 동물과 함께 하는 클린 뷰티를 소개하며, 많은 소비자들이 지속가능한 뷰티의 가치를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시도를 할 예정이다.


    베타뉴스 이현석 (pdfman@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859251?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