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소식

인천시 강화군 ‘리안월드 핫스프링 빌리지’ 공급


  • 전소영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8-05-25 14:00:05

    세계적 온천과 자연환경, 문화와 레저가 어우러진 ‘리안월드 핫스프링 빌리지’가 인천시 강화군 에 들어선다.

    현재 특별 분양에 속도를 내고 있는 대규모 온천 복합문화단지 석모도 리안월드 핫스프링 빌리지는 4개 블록, 저층·저밀 프라이빗 단지로 조성된다. 단지는 한옥 48개동, 모던빌리지 93개동 487세대, 상가 9개동으로 지어질 예정이며 전용면적 10평대에서 20평대까지 다양한 평형대로 구성된다.

    현대인들의 니즈를 반영, 온천을 이용한 다양한 타입의 빌리지 및 한옥을 분양하고 있는 핫스프링 빌리지는 각 세대별 온천수 공급 외에도 온천수를 이용한 난방시스템이 가능해 화학연료를 사용하지 않는 쾌적한 빌리지를 제공한다. 

    유럽형, 한옥형, 별장형, 호텔형(수익형) 등을 선택해 특화설계가 도입된 리안월드 핫스프링 빌리지는 프라이빗 온천 휴양을 위한 맞춤형 별장인 모던 빌리지 A단지, 품격과 격조를 높이는 럭셔리한 공간에서 진정한 휴식을 만나는 최고급 별장, 프리미엄 빌리지 B단지·C단지, 전통 한옥이 선사하는 아늑함과 편안함 속에서 즐기는 한옥 빌리지 D단지(한옥형), 국내 최대 규모 수준의 온천단지에  분양되는 상가 33실인 수익형 상가 단지 D단지(상가형)로 구성된다.

    모던 빌리지 A단지는 모던하고 세련된 인테리어와 여유로운 공간 설계가 계획됐으며 독립된 세대에 수돗물처럼 무제한 공급되는 최고 수질의 온천수가 모던 빌리지에서의 여유로운 힐링 라이프를 실현시킨다. 쾌적하고 편안한 휴식에 중점을 둔 인테리어와 아늑한 다락방, 복층 구조 등이 적용된다.

    프리미엄 빌리지 B단지·C단지는 럭셔리와 힐링을 테마로 한 고급 별장형 리조트로 호텔식 인테리어와 가구 배치가 차별화된 고품격 서비스와 힐링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옥 빌리지 D단지(한옥형)는 자연이 주는 재료 그대로의 순수성과 아름다움을 유지한 인테리어와 건축 설계가 돋보인다. 내진 설계가 적용된 목구조 설계를 통해 전통 한옥을 구현했으며 바람과 햇살 등을 고려한 친환경적 설계와 더불어 온천욕을 즐길 수 있는 욕실은 천연 화강석 상판을 설치하여 고급스러움을 강조했다.

    한옥 및 현대식 2층 5개 동, 3층 4개 동 33실 상가로 구성되는 수익형 상가 단지 D단지(상가형)는 4만5천평 규모의 신 온천단지에 분양된다. 

    고품격 힐링 라이프를 즐기며 각종 문화 시설을 누리는 동시에 국제비즈니스 등 중요 사업 진행이 가능해 휴식 그 이상의 가치를 지닌 복합 문화공간인 리안월드 핫스프링 빌리지에는 고농도 천연 온천의 무료 체험 족욕탕, 대규모 물놀이 테마파크,  컨벤션센터, 대형 식당가 등도 들어설 예정이다.


    베타뉴스 전소영 (press@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858283?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