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설/부동산

“원스톱 라이프 단지”…'청주 동남지구 우미린 풀하우스' 11일 분양


  • 최천욱 기자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8-05-11 07:02:48

    지하 2층, 지상 최고 25층, 10개 동, 전용면적 69 ~ 84㎡ 총 1016가구 
    '풀하우스'에 걸맞게 단지 주변에 쇼핑, 편의, 교육 등 생활인프라 갖춰

    ▲ 청주 동남지구 우미린 풀하우스 투시도. © 우미건설

    [베타뉴스=최천욱 기자] 청주 동남지구 우미린 풀하우스는 원스톱 라이프 생활을 누릴 수 있는 단지다.

    11일 우미건설에 따르면 충북 청주시 동남지구 B7블록에 들어서는 '청주 동남지구 우미린 풀하우스'는 지하 2층, 지상 최고 25층, 10개 동, 전용면적 69 ~ 84㎡ 총 1016가구규모로 분양에 들어간다.

    '풀하우스(모든 걸 다 갖췄다)'라는 펫네임(단지의 특성에 맞는 별칭)이 말하듯, 이 아파트 가까이에는 농협 하나로클럽, 롯데시네마, 충북체육회관, 운동초·중교, 청주시립도서관, 월운천 수변공원 등 쇼핑·편의·교육·공원 관련 생활인프라를 두루 갖추고 있다.

    교통 여건도 우수하다. 청주를 둘러싸고 있는 1·2순환로, 3순환로(공사중) 및 단재로(확장추진) 등을 통해 청주 전역과 세종, 대전 등 외곽으로 빠르게 이동이 가능하다.

    전 세대 남향위주 판상형 4베이 설계로 채광과 통풍이 우수하며, 소비자의 다양한 선호도를 고려해 일부가구 저층부 테라스 특화설계로 개방감을 극대화 했다.

    또한, 지상에는 주차공간이 없는 쾌적한 단지(근린생활시설 주차장 제외)로, 생태연못, 어린이놀이터와 테마조경 등으로 공원같은 단지를 조성할 예정이다. 여기에 카페 Lynn과 통학차량 하차공간을 연계해 자녀들의 안전한 등하교는 물론 통학차량을 기다리는 학부모들을 배려했다.

    커뮤니티시설로는 특별한 기념일이나 내방 손님을 위해 제공되는 게스트하우스(2가구)와 아늑한 분위기의 카페 Lynn이 들어선다.

    최근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미세먼지 특화설계도 적용한다. 세대 및 주요 공용시설에 맑은 공기를 실내로 공급하는 청정공기 급배기시스템을 적용할 예정이다.

    청약일정은 14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15일 1순위, 16일 2순위 순으로 진행된다. 당첨자 발표는 23일이다. 계약기간은 6월 4~7일까지 4일간 진행될 예정이다. 계약금 1천만원 정액제며, 중도금 전액에 대한 무이자 혜택을 제공한다.

    견본주택은 충북 청주시 서원구 분평동에 있고 입주 예정일은 2020년 9월이다.


    베타뉴스 최천욱 기자 ()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852350?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