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방 인터뷰

로이코, 연희동 샵오디너리에 ‘B&W 팝업스토어’ 열어


  • 신근호 기자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8-04-28 14:31:27

    영국 하이엔드 스피커 ‘바워스&윌킨스(Bowers&Wilkins)’의 제품을 직접 청음할 수 있는 팝업스토어가 문을 열었다. 

    바워스&윌킨스의 국내 공식 수입원 로이코(Royco)는 서울 서대문구 연희로에 위치한 ‘샵오디너리(#ordinary)’에 B&W의 팝업스토어를 꾸몄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봄 사운드(Spring Sound)’라는주제로 B&W의 스피커를 직접 만져보거나 자유롭게 청음할 수 있다. 

    라이프스타일매거진 ‘오디너리매거진’의 복합문화공간 샵오디너리는 아티스트의 사진 전시회 및 소규모 모임을 주최하는 공간이다.

    사진 전시회와 함께 진행되는 샵오디너리의 전시 공간에는 B&W의 무선 에어플레이 스피커 ‘A7’이 놓여졌다. 궁극의 무선 뮤직 시스템이란 애칭을 가진 A7은 무선 하이파이 사운드를 지향한다. 풀레인지 사운드와 중후한 중저음으로 전시 공간을 꽉 채우는 사운드를 만들어냈다.

    팝업스토어 공간에는 B&W의 무선 블루투스 스피커 ‘제플린 와이어리스(Zeppelin Wireless)’가 배치됐다. 화사한 화이트 컬러에 깔끔한 디자인으로 눈길을 끈 제플린 와이어리스는 에어플레이 및 블루투스를 지원해 무선 연결로 음악을 재생한다. 디자인은 심플하지만 각각 두 개의 트위터와 미드레인지 50W 출력의 서브우퍼를 지녀 뛰어난 사운드 퍼포먼스를 자랑한다.

    샵오디너리의 테이블에는 골드 컬러가 인상적인 B&W 블루투스 스피커 ‘T7 와이어리스’가 놓여졌다. 휴대용 스피커인 ‘T7 와이어리스는’ 콤팩트한 크기에서도 특유의 하이파이 사운드를 지원하며 트윈 베이스 라디에이터를 통해 묵직한 다이내믹 사운드를 갖췄다. 한 번 충전으로 18시간이라는 긴 배터리 재생시간을 지원한다.

    블루투스 스피커 T7 와이어리스와 더불어 B&W의 최신 노이즈캔슬링 헤드폰 PX도 함께 선보여진다. B&W PX는 영국 오디오 잡지 왓하이파이 리뷰에서 흔치 않은 별 다섯개 만점을 받은 헤드폰으로 장소에 따른 최적화된 소음 감쇄 성능을 자랑한다. 샵오디너리에서는 PX 헤드폰의 소프트 골드와 스페이스 그레이 두 가지 컬러를 모두 만나볼 수 있다. 

    샵오디너리 매니저에 따르면 “누구나 자유롭게 음악이나 전시를 즐기고 갈 수 있는 샵오디너리B&W 팝업스토어에서는 특히 가족 단위로 방문객이 많은 편이며 디자인과 사운드가 뛰어난 B&W 스피커를 흥미롭게 청음하고 간다”고 전했다.

    B&W의 라이프스타일 오디오 제품을 모두 만나볼 수 있는 샵오디너리 B&W 팝업스토어는 내달 20일까지 운영된다.


    베타뉴스 신근호 기자 (danielbt@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846602?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