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천연라텍스 매트리스 침대 ‘같이살래요’ 드라마로 주목, 게타라텍스


  • 김순덕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8-04-28 08:58:25

    천연라텍스 매트리스, 베개 글로벌 브랜드 '게타라텍스'는 KBS2TV 주말드리마 ‘같이살래요’ 에 시그니쳐 모델인 <드림킹덤팬텀> 에 이어 현재 V6 아이보리 침대 세트를 협찬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극중 이미연 역의 침실에 등장하여 여주인공의 우아한 이미지를 더해주고 있다.

    KBS드라마 ‘같이살래요’ 침대- V6 투게타33cm 침대셋트 (사진제공 : 게타라텍스)

    이번 V6 아이보리 침대 모델은 투게타 매트리스 23cm와 33cm, 뉴네이처퍼스트 15cm를 패키지로 추천하는 대중적인 제품이다.

    '게타라텍스' 측은 천연라텍스 매트리스의 무게를 효과적으로 분산하고 이를 골고루 지지하는 과학적인 설계는 매트리스의 수명연장에도 도움이 되는 만큼 매트리스 효율적인 관리 측면에서 전용 침대를 선택하는 것이 좋다고 밝혔다.

    드라마 속 관련 상품은 국내 소비자 구매율이 가장 높은 뉴네이처퍼스트 15cm 퀸 또는 킹사이즈 매트리스와 V6 아이보리, 브라운 칼라를 셋트 상품으로 특가 행사를 진행하고 있어 드라마 속 동일한 침대를 안방에서 그대로 체험할 수 있다.

    게타라텍스는 1969년에 말레이시아에 설립된 천연라텍스 매트리스, 베개 전문기업으로 현재 28개국 300여개 매장이 진출하고 있으며 100% 완제품 직수입 정품으로 각국에서 동일한 상품으로 만날 수 있다. 특히 꺼짐현상을 방지하기 위해 자체개발 기술인 안티-새깅(Anti-Sagging)을 도입,고유의 탄력성을 반영구적으로 지속하게 한다. 또 제품 포장의 Safety Lock, 브랜드 로고 자수 등을 통해 제품 위변조를 방지하고 있다.

    특히 3월에 새롭게 출시된 콤파스33cm 매트리스는 전자파가 수면 중 건강에 끼치는 악영향과 관련해 건강한 수면의 중요성과 이를 실현하기 위한 ‘EMF(전자기장/전자파) FREE안심수면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

    '게타라텍스' 측은 천연라텍스 매트리스 또는 베개가 아직 익숙하지 않다면 매장 방문을 통한 체험을 권장했다. 서울 강남, 강변, 경기 분당판교, 인천, 천안, 부산, 창원, 광주, 청주 전국 10개 매장에서 바로 체험과 상담이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온라인 공식몰 게타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베타뉴스 김순덕 (duck@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