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에스.티. 듀퐁, 한국 론칭 25주년 감사 이벤트 진행


  • 전소영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8-04-27 11:13:34

    프랑스의 럭셔리 브랜드 에스.티. 듀퐁이 한국에 진출한지 올해로 25주년이 되었다. 이에 에스.티. 듀퐁에서는 한국 론칭 25주년 감사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이번 감사 프로모션을 통해 에스.티. 듀퐁에서는 25개의 아이템을 25만원, 125만원, 225만원 특가로 제공한다. 25개의 아이템은 펜, 라이터 소품, 벨트, 지갑, 가방의 가죽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외에도 해당 기간 내 정상 상품 20% 세일(일부품목제외)을 진행하며,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골프 장갑 세트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에스.티. 듀퐁의 셔츠 브랜드 에스.티. 듀퐁 클래식에서는 해당 기간 내 정상 상품 20% 세일(일부품목제외)을 진행하며, 셔츠와 넥타이 그리고 행커치프 구성의 12만원 선물 세트와 프리미엄 라인의 셔츠, 타이, 그리고 행커치프와 양말 총 4종 구성의 25만원 프리미엄 세트를 제안한다.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골프 장갑세트 또는 비즈니스 양말세트 사은품을 증정한다(일부 품목 제외, 사은품 택1). ‘에스.티. 듀퐁 타이’는 타이 2매와 손수건으로 구성된 12만원 세트를 별도로 선보인다.

    작년 전 세계 시장 중 한국에서 첫 선을 보인 에스.티. 듀퐁 슈즈는 캐주얼한 매력과 장인정신을 바탕으로 제작해 우수한 품질을 자랑하는 스니커즈를 한정 수량 25만원 특가로 제안한다. 또한 정상 상품에 한해 20% 세일(일부품목제외)을 진행하고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사은품을 증정한다.

    에스.티. 듀퐁 관계자는 "에스.티. 듀퐁 클래식은 차별화된 디자인과 최고급의 원단으로 프로페셔널한 비즈니스맨들에게 어울리고, 에스.티. 듀퐁 슈즈는 클래식화부터 캐주얼화까지 다양한 라인이 있어 연령대에 맞게 착용할 수 있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가정의 달 선물 고민을 해결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에스.티. 듀퐁의 25주년 론칭 감사 프로모션은 4월 27일부터 5월 13일까지 전국 백화점 매장 및 청담 플래그쉽 스토어에서 동시 진행된다.


    베타뉴스 전소영 (press@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846155?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