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드웨어

커세어, 무선 기계식 키보드 K63 및 랩보드 출시


  • 신근호 기자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8-04-26 11:27:45

    커세어(박재천지사장)는 초고속 1ms 2.4 GHz 무선기술에 128bit AES 의 강력한 암호기능을 탑재하고 컴팩트한 텐키리스 설계, 100% 체리MX적축 키스위치에 고휘도 블루 LED 백라이트를 지닌 고사양 무선 게이밍 키보드 ‘K63 무선 기계식 키보드’와 ‘K63 무선 키보드 전용 랩보드’를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 커세어 무선 기계식 키보드 K63 ©커세어

    이번 ‘K63 무선 기계식 키보드’는 CES 2018에서 ‘CES2018이노베이션 어워드’를 수상한 제품으로 무선 키보드임에도 끊김없는 게임플레이가 가능하며, 정확성이 뛰어난 고품질, 고성능 100% 체리 MX 키스위치와 전용 멀티미디어 컨트롤, 100% 안티고스팅 등 다양한 편의 기능 등을 갖췄다.

    3가지 모드로 연결이 가능한 ‘K63 무선 기계식 키보드’는 초고속 1ms 2.4 GHz 의 게이밍에 최적화된 무선기술을 탑재, 끊김없이 빠르고 편리하게 PC에서 무선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지연없는 블루투스 무선 모드로 데스크탑, 노트북, 핸드폰 등에 별도 수신기 없이 연결이 가능하며, 유선 USB 연결 시에는 키보드를 사용하면서 동시 충전이 가능하다. 또한 15시간 연속으로 무선 게임 플레이가 가능한 배터리는 장시간 게임 세션에도 충분하다.

    무선 장치는 속도 뿐 아니라 보안도 중요하다. 이에 ’K63무선 기계식 키보드’는 강력한 128 비트 AES 암호화를 제공, 해킹으로부터 키스트로크를 방어해 개인데이터를 안전하게 보호한다.

    선은 물론 숫자키까지 뺀 심플한 디자인도 강점. ‘K63 무선 기계식 키보드’는 텐키리스(Tenkeyless) 디자인의 깔끔하고 미니멀한 사용 환경을 제공하면서 커세어가 고수해온 기계식 키보드의 정밀함과 가장 까다로운 게임도 거뜬히 대응하는 고사양 게이밍 기능을 보유한다. 때문에 선과 공간의 제약 없이 뛰어난 플레이를 원하는 게이머와 컴팩트하고 스타일리쉬한 데스크탑을 선호하는 전문직, 사무직종 및 여행이나 이동을 하며 엔터테인먼트와 PC작업을 즐기는 이들에게 이상적이다

    키보드는 매끈한 외관에 100% 체리 MX 적축 기계식 키스위치를 보유, 2.0mm의 짧은 작동점, 45g의 가벼운 작동력으로 빠르고 정확하다. 때문에 FPS / MOBA / MMO 게이머들에게 한층 유용하다. 접촉부위는 도금처리하여 5천만번 이상 키입력의 강력한내구성을 지닌다.

    또 각 키마다 고휘도 블루 LED 백라이트가 생생하게 빛나며 커세어 제어 소프트웨어 아이큐(iCUE)를 통하면 모든 키의 조명을 다이나믹하게 설정할 수 있다. 게임, 응용프로그램에 따라 키의 LED 조명속도, 방향을 전환하거나 스펙트럼, 맥박, 파도의 패턴 효과 등을 바꾸는 반응형 비주얼과 키별 매크로 및 프로그래밍이 가능한 키들을 갖추고 있다.

    게이머를 위한 다양한 편의기능들도 있다. 키보드 상단에 ‘전용 볼륨키’와 ‘멀티미디어 컨트롤키’는 게임 중단없이 실시간 오디오 조정을 할 수 있고 ‘윈도우 키 잠금’ 버튼이 있어 게임 중 바탕화면으로 튕길 걱정이 없게 한다. 모든 키의 동시입력을 지원하는 '풀 키 롤 오버', 잘못된 인식을 방지하는 '100% 안티고스팅'을 보장해 동시에 아무리 많은 키를 눌러도 모두 인식된다.

    이러한 ‘K63기계식 키보드’와 사용시 완벽한 무선 데스크톱 PC 환경을 구현하는 ‘K63 전용 게이밍 랩보드’도 함께 출시한다. 장소 구애없이 키보드, 마우스를 편안하고 안전하게 거치할 수 있는 ‘K63 전용 게이밍 랩보드’는 넉넉한 크기의 탈부착이 가능한 패브릭 재질 마우스패드가 장착되어 넓은 공간에서 마우스를 사용할 수 있다.

    랩보드 하단은 초경량 메모리폼 쿠션이 감싸고 있어 안락함을 전하며 미끄럼방지 손목받침대가 내장되어 손목부담을 줄이고 안정적인 자세를 유지시킨다. 이러한 ‘K63 전용 게이밍 랩보드’는 가벼운 무게와 무선디자인으로 뛰어난 휴대성을 지녀 집, 사무실, 거실 등에 무선 게이밍 및 이동이 잦은 PC 사용자들에게 적합한 작업환경을 만들어준다.


    베타뉴스 신근호 기자 (danielbt@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845489?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