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반려견과 나들이 떠나는 봄...퍼피엔젤, 강아지옷 ‘강아지튜튜드레스’ 출시


  • 전소영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8-04-26 10:51:48

    외출하기 좋은 따뜻한 봄이 찾아오면서 반려견과 나들이를 떠나는 펫팸족들이 증가하고 있다. 이에 봄 분위기를 낼 수 있는 강아지옷 수요도 늘어났는데, 특히나 그 중에서도 강아지튜튜드레스(tutu dress)가 펫팸족들 사이에서 사랑 받고 있어 눈길을 끈다.

    튜튜드레스는 발레리나들이 입는 스커트에서 착안된 옷으로, 우아하면서도 러블리한 모습을 연출할 수 있어 성인 여성부터 어린아이들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또 최근에는 강아지튜튜드레스까지 등장하게 되었는데, 귀엽고 사랑스러운 반려견의 모습을 돋보이게 만들어 펫팸족과 반려견의 행복지수를 높이는 봄철 강아지원피스로 각광받고 있다.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다양한 강아지옷 브랜드에서 강아지튜튜트레스를 출시하고 있지만, 비슷해보여도 디자인과 질적인 면이 천차만별이기 때문에 구입을 고려하고 있다면 각별한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그런데, 수많은 강아지옷브랜드 중에서도 고퀄리티 강아지튜튜드레스를 출시해 이목을 집중시키는 곳이 있다. 바로 아동복으로 높은 인기를 구가하던 튜튜드레스를 오랜 시간의 연구 끝에 강아지옷으로 개발하고 출시이후 오랫동안 인기를 모으고 있는 퍼피엔젤이다.

    퍼피엔젤은 한국과 함께 미국, 유럽 등지에서도 각광받고 있는 세계적인 명품 강아지옷 브랜드로 단순히 상품만 판매하지 않고, 개발 단계부터 제작과 생산 전 과정을 직접 책임지고 진행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동물친화적 기업 철학을 굳건히 지키며 모든 제품에 동물성 소재를 사용하지 않고 있다.

    이러한 퍼피엔젤에서 출시한 강아지튜튜드레스는 봄철 증가하는 반려견의 활동성을 고려해 싱글 스판 면 소재를 적용, 신축성을 높였으며 오랜 개발 끝에 고급스러움과 사랑스러움을 한 층 업그레이드시켜줄 8단 레이스로 풍성함을 더했다. 이외에도 다양한 색상과 사이즈로 출시하여 여러 견종 견주 선택의 폭을 넓혔다.

    퍼피엔젤 박광우 대표는 “18년 가까이 이어져오고 있는 퍼피엔젤은 합리적인 가격에 높은 퀼리티를 유지하기 위해 꾸준히 노력하고 있다”며, “럭셔리한 명품 디자인과 함께 기능적인 측면과 강아지핏까지 고려한 퍼피엔젤의 강아지튜튜드레스로 봄 분위기를 마음껏 즐기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이렇게 시중에 나와 있는 다른 강아지원피스와는 비교할 수 없을 만큼 고급스럽고 우아한 퍼피엔젤만의 강아지튜튜드레스를 더 널리 알리고자, 퍼피엔젤에서는 ‘2018 퍼피엔젤 TUTU의 여왕 & TUTU의 제왕 컨테스트’를 진행하고 있다. 퍼피엔젤의 강아지튜튜드레스 특징을 잘 살린 최종 우승자에게는 무려 100만원 상당의 퍼피엔젤 상품이라는 엄청난 포상이 지급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퍼피엔젤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베타뉴스 전소영 (press@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845434?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