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지핀(Zeepin) 서울 밋업, 크립토갤럭시 출시와 함께 성료


  • 전소영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8-04-26 10:44:04

    지난 23일 서울서 첫 번째 밋업 개최… 블록체인 구동 크립토갤럭시 선보여 눈길



    지핀(Zeepin)의 첫 번째 밋업(meet-up)이 지난 23일 서울 메르디앙 호텔에서 성황리에 종료됐다.

    지핀은 이날 행사에서 첫번째 DApp인 블록체인으로 구동되는 크립토갤럭시(Crypto Galaxy)를 출시해 더욱 눈길을 끌었다.

    크립토갤럭시는 IOS와 Android 사용자가 사용할 수 있는 모바일 오락 DApp이다. 누구나 우주를 발견하고 행성을 소유할 수 있으면서 추후에 갈라(Gala)로 변환할 수 있는 크리스탈을 채굴하는 것이 특징이다. 갈라는 갤럭시의 연료로 사용하는 토큰으로 지핀 토큰의 새로운 면을 보여주고 있다.

    행사는 창립자 Zhu Fei, Shenbi Xu의 DApp의 기술구조 설명과 간단한 이용 지침 발표, 크립토갤럭시의 특징과 향후 계획에 대한 언급을 중심으로 진행됐다.

    이후 투자 파트너들의 연설이 있었고, 특별게스트로 참여한 Spunky Hwang이 무대에서 직접 크립토갤럭시를 시연해 보면서 유튜브에 생중계를 선보이는 시간을 가지며 더욱 많은 관심을 모았다.

    이날 크립토갤럭시 시연에 나선 Spunky Hwang은 비트고수 유튜브 채널을 운영 중인 한국에서 가장 뛰어난 암호화폐 유튜버다. 특유의 예리한 통찰력과 투명한 운영 방식으로 많은 구독자를 두고 있으며 한국 암호화폐 커뮤니티 구축으로 모든 사람들이 이익을 얻을 수 있도록 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지핀은 밋업에 앞서 지난 21일, 테스트넷을 시작된 바 있다. 메인넷의 경우 3개월 이내에 공식적으로 출시 될 예정이며. 다른 DApp의 출시는 메인넷의 진행 및 일정을 철저히 따를 계획이다.

    한편 서울 밋업 이후 지핀의 커뮤니티 개발 팀이 개발하는 ZeeWallet은 4월 말까지 알파버전을 완성 할 예정이며, ZeeRights은 핵심 버전이 완성되어 현재 두 번째 단계가 진행 중에 있다. 커뮤니티 사용자를 위한 ZeeRights의 테스트 버전은 5월에 출시 될 예정이다.


    베타뉴스 전소영 (press@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845431?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