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봄 피크닉 시즌]봄나들이 준비하는 소비자 겨냥한 ‘온더고 제품’ 잇따라 출시


  • 박현정 기자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8-04-14 10:34:55

    완연해진 봄 기운으로 야외에서 피크닉을 즐기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이를 입증하듯 위메프 등 주요 온라인 쇼핑 사이트에 따르면 관련 용품 판매가 3월 기준으로 전달 대비 두 자리 수의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이에 최근 프리미엄 브랜드들이 봄 피크닉을 즐기려는 고객들을 겨냥해 보다 간편하고 특별하게 나들이를 즐길 수 있도록 ‘온더고(On-The-Go)’ 제품과 프로모션 등을 잇따라 선보이고 있다.

    ‘이동 중’이란 의미를 지닌 ‘온더고’ 제품들은 휴대가 간편하여 외출 시 편리하게 경험할 수 있어 바쁜 라이프스타일을 살아가는 현대인들에게 만족감을 선사한다.

    2018년 본격적인 봄 피크닉 시즌을 맞이해 선보인 리미티드 제품부터 프로모션까지 다양한 온더고 마케팅 사례를 살펴봤다.

    커피 한잔과 함께하는 봄 피크닉, 네스프레소 ‘2018 스프링 리미티드 에디션 트래블 머그’

    커피 브랜드 네스프레소(Nespresso)가 봄을 맞이해 선보인 ‘2018 스프링 리미티드 에디션 트래블 머그는 고객들이 홈 카페뿐만 아니라 피크닉 중에도 네스프레소 커피를 즐길 수 있도록 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리미티드 에디션 트래블 머그는 휴대가 용이하며 이중 진공 구조의 스테인레스 소재로 언제 어디서나 최상의 네스프레소 커피를 경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봄 시즌에 맞춰 기존에 많은 인기를 누렸던 트래블 머그에 우드 패턴의 느낌을 살린 디자인과 컬러를 적용했다.

    ‘2018 스프링 리미티드 에디션 트래블 머그’는 오리지널 라인의 ‘터치 트래블 머그’(345ml)와 새롭게 출시한 버츄오 라인의 ‘버츄오 트래블 머그’(400ml) 총 2종으로 구성돼 있다.

    이번 트래블 머그 2종은 오는 5월 31일(제품 소진 시 프로모션 조기 종료)까지 네스프레소 공식 홈페이지를 포함하여 전국 14개 네스프레소 부티크, 모바일 앱, 네스프레소 클럽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무선 이어폰으로 피크닉에 즐거움을, 뱅앤올룹슨 ‘베오플레이 E8 스페셜 에디션’

    뱅앤올룹슨에서 최근 출시한 ‘베오플레이 E8 스페셜 에디션’은 컴팩트한 사이즈와 인체 공학적 설계가 돋보이는 무선 이어폰이다. 스마트폰을 주머니에서 꺼낼 필요가 없도록 재생, 트랙 변경, 전화 수신 등 이어폰의 모든 작동이 터치 인터페이스 및 음성 명령을 통해 제어할 수 있어 보다 자유롭게 봄 피크닉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음악 재생 중 외부 소리를 들려주는 트랜스퍼런시 모드로 피크닉 도중 자연의 소리와 원하는 음악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한 번 충전하면 최대 4시간 동안 지속되며 휴대용 가죽 충전 케이스가 있어 야외에서 간편하게 충전이 가능해 장거리 이동 시에도 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다.

    야외에서도 즐길 수 있는 호텔 쉐프 요리, 콘래드 서울 ‘블루밍 데이즈 패키지’

    콘래드 서울은 근처 여의도 공원 등에서 봄을 만끽할 수 있도록 ‘블루밍 데이즈 패키지’를 선보이고 있다. 본 패키지는 호텔 숙박은 물론 피크닉에 필요한 모든 아이템이 포함된 세트를 제공해 보다 든든하고 간편하게 피크닉을 즐길 수 있도록 한다.

    해당 피크닉 세트에는 호텔 쉐프가 만든 고메 샌드위치와 음료, 콘래드 서울이 자체 제작한 피크닉 전용 백과 매트가 포함되어 있어서 별도의 준비 없이 바로 봄 나들이를 즐길 수 있다. 그간 호텔에서만 즐길 수 있었던 쉐프의 요리를 야외에서 향긋한 봄 내음을 만끽하며 즐길 수 있도록 한다. 블루밍 데이즈 패키지는 오는 4월 30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베타뉴스 박현정 기자 (hj_park@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839538?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