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에듀윌, 한국실용글쓰기 2주끝장 교재 온라인서점 베스트셀러 1위 차지


  • 전소영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8-04-13 13:32:25

    한국실용글쓰기 자격증은 경찰공무원 수험생들이 가장 많이 취득하는 자격증으로, 1년에 6회 진행된다. 경찰공무원 외에도 약 30여개 공공기관 및 대기업 채용 시 우대를 받고 있어 많은 수험생, 취준생들이 취득하는 자격증이다.

    해당 자격증은 단기간 집중적으로 공부하면 독학만으로 고등급을 올릴 수 있어 교재 선택이 그만큼 중요한 가운데,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출간한 ‘한국실용글쓰기 2주끝장 2.0’ 교재가 개정판 출간 이후 베스트셀러를 차지해 눈길을 끈다. 해당 교재는 현재 인기 온라인서점 예스24 13일 기준 한국어능력시험 부문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하고 있다.

    에듀윌은 변경된 출제기준과 유형을 반영, 단기간 효율적 학습에 최적화된 개정판 교재를 출간해 많은 수험생의 선택을 받은 것으로 분석된다.

    해당 교재는 최신 출제 기준과 유형을 반영해 2주 안에 실전 대비가 가능하도록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대표유형, 필수개념, 기출변형 문제로 구성돼 기출 바탕의 핵심 개념을 학습할 수 있으며, 실전 동형 모의고사를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한권으로 충분히 이론부터 실전까지 익힐 수 있다.

    2주 완성 플래너 제공 및 배점이 크고 학습하기 어려운 주관식을 대비할 수 있게 특별히 '주관식 집중공략집'을 부록으로 제공하는 점도 눈여겨볼 만하다. 반드시 알아야 하는 원고지 작성법도 제공하며, 무료 특강도 함께 수강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의 ‘KBS한국어능력시험 2주끝장’ 교재도 한국실용글쓰기 교재와 나란히 상위권을 차지하고 있다.

    최신 기출 16회분 총 1600문항을 완벽 분석해 기출 기반 핵심개념 위주로 학습할 수 있도록 했다. 고등급을 목표로 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어휘, 어법 베스트 기출을 수록했으며, 수험생들의 목표와 스타일에 맞게 선택할 수 있는 ‘2주 기본형 플랜’을 비롯 ‘2주 출제비중 우선형 플랜’, ‘한달 신중형 플랜’ ‘1주 벼락치기형 플랜’ 등을 제공한다. 교재 구매 및 자세한 사항 확인은 에듀윌 도서몰 및 온오프라인 서점을 통해 가능하다.

     


    베타뉴스 전소영 (press@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839315?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