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스웨거x월드 오브 탱크, 콜라보레이션 왁스 출시


  • 이현석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8-04-11 16:48:32

    남성지 월간 맥심은 남성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스웨거'(SWAGGER)와 워게이밍의 인기 MMO 액션 전차 게임 '월드 오브 탱크'의 콜라보레이션 왁스가 출시됐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프로젝트는 남성지 맥심과 협업 관계를 맺고 있는 두 브랜드가 만나 단단한 월드 오브 탱크의 특성을 하드하고 매트한 스웨거의 물성에 얹어 표현해 눈길을 끈다.

    ▲스웨거X월드오브탱크 콜라보레이션 (이하 사진제공 - ⓒ월간 맥심)

    .

    스웨거 측은 "새롭게 선보이는 '헤어 스터너 하드&매트 콜라보레이션 왁스'는 온라인 게임 월드 오브 탱크의 육중한 탱크에서 느낄 수 있는 폭발적인 힘과 강한 세팅력을 지닌 스웨거 왁스의 이미지가 잘 맞아 함께 콜라보레이션 작업을 진행하게 됐다."고 말했다. 더불어 "스웨거 주 고객층인 20-30대 남성들이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월드 오브 탱크 역대 최대 규모의 1.0 업데이트도 함께 체험해 보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스웨거 헤어 스터너 왁스

    제품 패키지에는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월드 오브 탱크 1.0의 로고와 함께 새로운 전차 이미지를 넣어 강인함을 표현했으며, 왁스 용기에는 M22 Locust 프리미엄 전차, 차고 슬롯, 500골드를 비롯, 총 2만 원 상당의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초대코드가 포함되어 있다.

    한편, 스웨거 헤어 스터너 왁스는 GQ 올해의 왁스, 대한민국 베스트 신상품 등 국내 다수 어워드에서 인정받은 스웨거의 스테디 셀러 제품으로 남성적인 향과 강한 세팅력 그리고 물로 쉽게 씻겨지는 세정력이 특징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스웨거 헤어 스터너 왁스는 트리에탄올아민(TEA)과 파라벤을 첨가하지 않아 예민한 두피에도 안전하며 순하다. 천연 칸데릴라와 비즈 왁스로 건강하고 자연스러운 스타일링이 가능하며, 천연 성분인 유기농 오트밀 오일과 아보카도 오일을 첨가해 소비자의 모발, 두피 건강을 한번 더 고려한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4월 초 출시돼 한정판으로 판매되는 이번 '헤어 스터너 하드&매트 콜라보레이션 왁스'는 스웨거 공식몰과 맥심매거진 홈페이지 內 맥심샵#, 그리고 H&B 판도라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베타뉴스 이현석 (pdfman@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838157?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