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에듀윌 공인중개사 교재, 온라인서점 17개월 연속 베스트셀러 1위 기록


  • 전소영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8-04-10 16:34:30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출간한 에듀윌 공인중개사 교재 시리즈가 온라인서점 예스24에서 공인중개사 부문 17개월 연속 베스트셀러 1위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현재 베스트셀러 1위를 비롯한 높은 순위권 내에 있는 교재들은 기초서부터 기본서, 기출문제집, 실전 모의고사, 핵심요약집, 공법체계도, 공법합격노트 등이 있으며 지난 5일 새롭게 출간한 민법판례집 역시 출간되자마자 큰 관심을 받고 있는 중이다.

    해당 도서들은 오는 2018년 10월 28일(토)로 예정되어 있는 제29회 공인중개사 자격시험일정에 맞춰 수험생들에게 남은 7개월 동안 합격할 수 있는 다양한 꿀팁을 전수해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현재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한 '2018 에듀윌 공인중개사 기본서 1차 세트'는 10개년 기출을 완벽하게 분석한 핵심이론서로 출제 트렌드 파악에 용이한 예상, 기출문제를 수록했다. 여기에 맞춤 학습이 가능한 셀프 회독 플래너를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2018 에듀윌 공인중개사 기출문제집 1차, 2차 세트'의 경우 최신 28회 공인중개사 시험이 포함된 8~10개년 기출문제를 단원별로 수록했고 기본서와 기출문제집의 연계 학습이 가능하도록 이론을 완벽하게 정리했다. 또한 매년 바뀌는 공인중개사 개정 법령을 완벽하게 반영했다는 평이다.

    수험생들은 "공인중개사 시험에 중요한 내용이 눈에 잘 들어오고 암기해야 하는 부분이 깔끔하게 정리가 잘 되어 있어 합격에 많은 도움이 될 것 같다"는 등의 교재 후기를 내놓고 있다.

    한편, 에듀윌 공인중개사 베스트셀러 1위 교재들은 예스24를 비롯한 4대 온라인서점에서 구입이 가능하며, 현재 교재 구매 시 에듀윌 공인중개사 기초용어집과 노트3종세트를 증정한다.

    아울러 에듀윌은 공인중개사 베스트셀러 1위 교재 외에도 우수한 교수진의 공인중개사 강의와 직영학원도 선보인다. 공인중개사 직영학원은 현재 서울 대방과 노원, 천호, 종로, 부산 서면, 해운대, 인천 부평, 경기 수원, 부천, 성남, 평촌, 대전 총 12곳에 위치해 있다.

     


    베타뉴스 전소영 (press@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837473?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