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소식

롯데건설(대표이사 하석주), 동탄2신도시서 브랜드 오피스텔 선보여


  • 전소영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8-04-06 11:07:18

    롯데건설(대표이사 하석주)이 경기도 화성시 동탄2신도시 중심앵커블럭 C11블록에서 브랜드 오피스텔을 선보여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그 주인공은 ‘동탄역 롯데캐슬’ 로 이 단지는 동탄2신도시 내에서도 동탄역을 가장 가깝게 이용할 수 있으며, 주거시설인 아파트, 오피스텔과 함께 백화점, 쇼핑몰, 시네마, 마트 등이 조성돼 원스톱 라이프가 가능한 단지로 수요자들의 관심이 높다.

    지하 6층~지상 최고 49층, 6개 동, 총 1,697가구로 지어지며, 오피스텔은 직장인 수요층을 고려한 △전용 23㎡ 451실과 희소성이 높은 △전용 59㎡ 237실 △전용 84㎡ 69실, 총 757실이며, 아파트는 △전용면적 65㎡ 282가구 △전용 84㎡ 376가구 △전용 102㎡ 282가구로 총 940가구 규모다.

    ‘동탄역 롯데캐슬’은 서울 수서와 동탄신도시를 잇는 SRT 동탄역이 직접 연결되는 초역세권 단지로 SRT 이용시 수서역까지 약 15분이면 이동이 가능하다. 향후 서울 삼성역과 연결되는 GTX 노선도 2021년 개통 예정에 있어 강남 접근성은 더욱 좋아질 전망이다. 기흥IC를 통해 경부고속도로 진입이 용이하며, 봉담-동탄간 수도권제2순환고속도로도 인근에 위치해 서울로의 접근이 수월하다. 용인-서울고속도로를 연결하는 동탄대로 이용도 편리하다.

    단지 내 백화점, 쇼핑몰, 영화관, 마트 등의 다양한 편의시설이 함께 조성돼 멀리 나가지 않고도생활 인프라를 쉽게 누릴 수 있으며, 도보거리에 청계중앙공원과 동탄여울공원 등이 위치해 있어 가벼운 산책 등 여가생활을 즐기기에 용이하다. 또, 인근으로는 초등학교 예정부지 및 청계중, 동탄중 등이 가까워 교육환경도 우수하다.

    삼성전자 Nanocity 화성캠퍼스가 들어선 화성일반산업단지와 약 197만㎡ 규모의 동탄일반산업단지가 인근으로 위치해 있고, 북측에는 판교테크노밸리의 2.3배 규모로 첨단산업, 연구, 벤처시설이 복합된 산업클러스터로 구축되는 동탄테크노밸리가 조성되고 있어 아파트 뿐만 아니라 오피스텔 임대 수요까지 아우를 수 있을 전망이다.

    수요자들을 위한 특화설계도 선보인다. 오피스텔 전용 59㎡와 전용 84㎡에는 생활용품 및 각종 물품 등을 수납 가능한 멀티 현관장을 배치했다. 또, 전용 84㎡타입에는 ‘ㄷ’자형 주방가구와 시스템 선반이 적용된 세탁공간을 제공하고, 안방에는 파우더룸과 드레스룸도 설치된다.

    단지 내에는 롯데캐슬 브랜드 만의 조경공간도 꾸며진다. 다양한 테마의 산책로와 정원 등이 조성되며, 입주민들이 쉴 수 있는 휴게시설과 힐링공간, 여름에 아이들이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바닥분수 등이 배치돼 쾌적한 주거환경을 누릴 수 있다. 또, 주차장을 100% 지하 주차장으로 설계해 지상에는 차가 없는 단지로 입주민들의 안전한 생활이 가능하다.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도 눈에 띈다. 아파트에는 피트니스 • 실내골프 클럽을 비롯해 아이들이 공부할 수 있는 작은도서관, 독서실, 키즈공부방 등이 들어서며, 어린이집, 맘스카페, 통학버스 승하차 대기공간인 맘스스테이션 등도 마련된다. 오피스텔에는 피트니스 공간과 카페라운지, 미팅룸, 코인세탁실, 주민회의실 등이 조성된다.

    ‘동탄역 롯데캐슬’ 견본주택은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동천동에 조성돼 있으며, 입주예정일은 2021년 7월 예정이다

     


    베타뉴스 전소영 (press@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835656?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