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드웨어

커세어, 자사 통합 제어 프로그램 ‘iCUE’ 공개


  • 박선중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8-03-30 18:50:00

    커세어(지사장 박재천)가 자사의 모든 제품을 하나의 인터페이스로 통합해 조절하는 새로운 소프트웨어인 ‘iCUE(아이큐)’를 공개했다. iCUE는 모든 커세어 제품을 하나의 직관적 인터페이스로 통합해 키보드, 마우스, 헤드셋에서부터 팬, 쿨러, PSU까지 전 제품에 사용이 가능하다.

    사용자들은 호환 가능한 모든 커세어 제품에 단 한 번의 클릭으로 RGB 조명효과를 곧바로 적용할 수 있고,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대시보드로 시스템 성능을 한눈에 모니터링할 수 있을 뿐 아니라 팬, 펌프 속도 조정을 통해 하드웨어의 온도를 조정할 수 있다

    iCUE는 RGB 조명 제어 기능을 지원해 사용자의 PC에 멋진 조명 효과를 적용하기가 한결 쉬워졌다. 단 한 번의 클릭으로 모든 제품에 동일한 조명 효과를 적용하고, 수십 가지의 사전 설정 옵션을 손쉽게 사용할 수 있다. 또 자연스러운 효과 전환부터 다이내믹한 웨이브및 잔물결에 이르기까지 키보드의 다양한 조명 효과도 누릴 수 있다.

    이에 더해 유비소프트(Ubisoft)와 파트너십으로 ‘파 크라이5’에30개의 자동 인게임(in-game) 조명효과를 적용할 수 있다. 각 효과는 호프 카운티(Hope County)에서 사용자가 게임에 더욱 몰입할 수 있도록 유비소프트와 공동 개발되어 게임 세계를 탐험하거나 전투를 벌일 때, 혹은 게임 세계를 살펴볼 때 게임 속 사용자의 움직임이 조명에 그대로 반영된다.

    iCUE는 커스터마이징을 통해 사용자들에게정교한 매크로 및 키 맵핑을 통해 업무처리와 게임 플레이 방식을 바꾸어 놓는다. 호환 가능한 커세어 키보드 및 마우스의 모든 키와 버튼을 재매핑하거나 완전히 다시 프로그래밍할 수 있어 게이밍에 도움을 줄 뿐 아니라 생산성도 향상시킨다.

    복잡한 스펠링이 조합된 단어도 키 하나만 누르면 입력할 수 있도록 하여 MMO에 도움이 되며, 다기능 이미지 편집 기능으로 에프터 이펙트(After Effects)도 쉽고 간단하게 할 수 있다.온라인에 로그인하거나, 프로필을 저장하는데 필요한 계정을 만들 필요 없이 iCUE만 있으면 시스템을 사용자가 원하는 대로 컨트롤 할 수 있다.

    커세어에서 최초로 주변기기, 하드웨어, 시스템 모니터링을 하나의 인터페이스로 통합한 것이 바로 iCUE이다. 다양한 커세어CPU 쿨러, 팬, PSU및 DDR4메모리에도 적용할 수 있으며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대시보드로 전체 시스템을 한 번에 살펴볼 수 있다.


    베타뉴스 박선중 (dc3000k@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832462?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