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닥터영, 뷰티 미디어 커머스 ‘붐빔’ 입점


  • 전소영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8-03-28 17:49:24

    ‘모공 지우개’라는 별명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포어 이레이저 밤’과 무결점의 비단결 피부를 완성해주는 ‘실키 프라이머’, 여기에 ‘소생크림, 새싹크림’이라 불리며 인기를 얻고 있는 ‘선텔라스카크림’ 등의 제품을 취급하는 대한민국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영(Dr.Young, 대표 채경아)’이 최근 소비자들의 이목을 모으고 있다.

    닥터영의 대표 제품인 ‘유라인 클리어링 미스트’는 등과 가슴 부위에 생긴 여드름인 등드름과 가드름을 케어 할 수 있는 제품으로, 피지 조절과 모공 수렴 효과가 뛰어난 에버매트 성분을 함유해 등과 가슴 부위의 피지 조절에 도움을 주고, 티트리 오일 성분이 여름철 잦은 노출로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키는 제품으로 알려져 있다. 현재 누적 판매량이 11만병을 돌파 중이며, 지난해 중국 위생허가(CFDA)까지 취득한 바 있다.



    이러한 닥터영이 전 제품에 대해 동영상 제품 소개 페이지를 제공하는 뷰티 미디어 커머스인 ‘붐빔’에 공식 입점했다.

    붐빔은 기존 이미지 형태의 제품 소개 방식에서 과감히 탈피하여 ‘모든 제품을 동영상 페이지로 소개하는 베스트 뷰티’를 슬로건으로 2017년 론칭 이후 현재 150여 개 뷰티 관련 업체가 입점하였으며, 제품 소개 동영상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제작하여 제공하고 있다.

    붐빔은 닥터영의 입점을 기념해 서로의 손을 맞잡고, 붐빔을 통해서 판매하는 닥터영 제품에 대해 ‘미쳤나 봄’ 이벤트와 더불어 최근 한반도를 공습하고 있는 미세먼지에 대비한 모공 관리 등을 위해 ‘딥클리어링 클레이 마스크’, 포어 쏙쏙 클렌징젤’ 기획전을 진행하여 고객에게 가성비 높은 뷰티템 구매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붐빔은 App 출시를 기념해 신규 가입 회원에게 3,000포인트를 제공하고, 공식 마스코트인 ‘붐자를 찾아라’, ‘붐빔 3, 6, 9’ 등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하여 진행할 예정이다.

    ‘붐자를 찾아라’ 이벤트는 홈페이지 곳곳에 숨어있는 붐자 이모티콘을 찾은 고객에게 제품 구매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를 증정하고, ‘붐빔 3,6,9’ 이벤트는 구매 횟수 별로 포인트를 증정하여 3회, 6회, 9회 횟수별로 제품 구매에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를 증정할 예정이다.

    붐빔(대표, 이희권)은 “판매하는 전 제품에 대해 동영상 제품 소개 페이지를 제공하는 미디어 소셜 커머스로 성장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동영상 상세페이지를 통해 국내외 뷰티업체와 소비자간에 가교 역할에 최선을 다 하겠다”고 전했다.

     


    베타뉴스 전소영 (press@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831152?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