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드웨어

서린씨앤아이, 비대칭 패턴의 프렉탈디자인 메시파이 C 라이트 틴트 강화유리 출시


  • 박선중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8-03-26 10:54:58

    서린씨앤아이(대표 전덕규)가 저소음 지향의 스칸디나비아 디자인을 추구 하는 케이스, 쿨링 브랜드 프렉탈 디자인(Fractal design)의 신제품 메시파이 C 라이트 틴트 강화유리(Meshify C TG) 케이스를 출시했다.

    메시파이 C 라이트 틴트 강화유리 케이스는 블랙 다이아몬드 컷팅 디자인의 공기 흐름을 원활하게 하는 메쉬 재질 타입의 전면부 설계와 무게감 있는 스틸 프레임이 적용됐다. 그리고 많은 사용자의 의견을 수렴해 내부 구조를 좀더 자세히 볼 수 있는 3mm두께의 투명한 강화유리를 적용했다.

    이번 제품은 기존 메시파이 C 강화유리 케이스보다 33% 투명 한 강화유리 사이드 패널을 적용한 신제품으로 작고 과장되지 않은 디자인을 추구하는 프렉탈 디자인의 철학과 많은 사용자의 의겸을 수렴해 탄생했다.

    케이스 내부는 자유자재로 바꿀 수 있는 HDD/SSD 케이지 시스템을 채택했다. 팬 제거 시 최대 335mm의 그래픽카드 장착 및 172mm의 고성능 CPU 쿨러를 쓸 수 있는 넓은 내부 공간을 제공한다. 고성능 시스템구성에 매우 유리하며 깔끔한 내부를 구성할 수 있게 전원공급장치 커버를 제공한다.

    넣은 케이스 내부 공간은 상단 240mm, 전면 최대 360mm, 후면 120mm 등의 다양한 크기의 라디에이터를 여러 방향에 장착 할 수 있어 폭넓은 수냉 시스템 구성에 최적의 환경을 제공한다.

    또한 케이스 상단의 에어홀은 마그네틱 탈착 기능 먼지 필터를 적용해 외부로부터의 이물질을 최소화 하고 청소 또한 용이하며, 전면 역시 메쉬 베젤 안에 먼지 필터 적용, 하단은 원터치 분리 형 먼지 필터 적용 등으로 흐르는 물에 깨끗이 씻어 말린 후 다시 케이스에 장착 할 수 있다.

    전용 SSD 베이 3개 및 슬라이딩 방식의 3.5/2.5인치 겸용 HDD 베이 총 2개를 통해 2.5'인치 SSD를 총 5개 장착 할 수 있으며, 슬라이딩 방식의 3.5/2.5인치 겸용 HDD 베이 2개를 통해, 3.5인치 HDD는 2개를 장착 할 수 있다.

    서린씨앤아이 관계자는 “앞으로도 프렉탈 디자인의 베스트 셀러 모델인 메시파이 C (Meshify C )의 다양한 버전이 출시를 앞두고 있다”며, “다양한 시리즈를 통해 사용자 선택의 폭을 넓힐 계획으로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베타뉴스 박선중 (dc3000k@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829518?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