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저신용 장기렌트카 전문기업 369렌트카, 무심사 장기렌트카 상품 선보여


  • 김수현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8-03-27 10:01:58

    저신용 장기렌트카 및 중고차 전문기업 369렌터카는 보증금 낮춘 무심사 신차장기렌트카 상품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27일 369렌터카에 따르면, 저신용 장기렌트카 상품은 신차장기렌트카 시장의 확대와 더불어 그 수요가 점점 늘고 있다. 7, 8, 9, 10등급의 저신용자, 신용불량자, 개인회생자, 파산면책, 워크아웃 등 신용도와 상관 없이 누구나 이용 할 수 있다.

    그러나 저신용 신차장기렌트카 서비스를 받기 위해서는 보통 30% 가까운 보증금 부담을 해야하는 고충이 있다. 또한 보증금이 준비되어도 소득이나 재직증빙을 하지 못해 신차장기렌트카를 이용하지 못하는 저신용자 고객들이 많은게 사실이다.

    저신용/신용불량 장기렌트카도 약정개월, 주행거리, 보증금, 보험조건 등에 따라 렌트료 (차량 구매 가격)가 달라지는데 소비자가 이를 비교하려면 렌트카 사이트마다 일일히 방문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다.  369렌트카는 이런 고객들의 불편함을 해소하기 위해 한 곳에서 다양한 신차 중고차 저신용 장기렌트카 상품을 쉽게 비교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했다.

    369렌터카의 이번 프로모션 상품은 신차보증금을 15%까지 낮춤과 동시에 소득이나 재직확인 없이 무심사로 진행한다. 이번 무심사 신차장기렌트 차량으로는 기아자동차의 레이, K3., K5, K7, 스포티지, 카니발 등이 대상 차량이다. 초기 보증금 부담으로 신차 장기렌트 이용을 망설인 저신용, 신용불량 고객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고 업체측은 설명했다. 보증금이 부담되고 소득증빙이 어려웠던 직장인, 신규사업자, 주부 고객들의 수요가 늘어날 전망이다.

    아울러, 369렌트카에서는 저신용, 신용불량 고객들을 대상으로 ‘무보증 중고차 장기렌트카’ 상품도 계속 준비중이다. 보증금 없는 중고차 장기렌트카 차량으로는 현대자동차 그랜저, 기아자동차 K5, 르노삼성의 SM5, SM6 등을 준비중이다. 기존의 저신용, 신용불량 중고차장기렌트카처럼 신용조회 없이 누구나 무보증 장기렌트 이용이 가능하나 소득이나 재직여부 확인은 필요하다.

    저신용장기렌트 전문기업 369렌트카 구자형 과장은 “보증금 부담을 낮춘 무심사 신차장기렌트카 상품과, 간편심사로 진행하는 무보증 중고차장기렌트카 상품은 몇 달 전부터 369렌트카에서 기획하고 판매하고 있는 상품입니다. 신용등급이 낮거나 개인회생, 신용회복중인 고객, 초기비용이 부담되는 고객, 소득이나 재직증빙이 어려운 고객등 다양한 고객의 상황에 맞게 맞춤 장기렌트서비스를 계속 추진할 예정입니다.”라고 밝혔다.

    자세한 상담은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무료 상담이 가능하다.


    베타뉴스 김수현 ()
    Copyrights ⓒ BetaNews.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