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에듀윌, CJ 채용 인적성시험 대비 교재 출간 “최신 기출 완벽 복원”


  • 김순덕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8-03-18 19:58:27

    CJ그룹 상반기 공채 서류가 오는 19일 마감될 예정이다. 13개 주요 계열사의 상반기 대졸 신입사원 채용 규모는 올해 상, 하반기 합쳐 1천여명으로 전년도와 비슷한 수준이다.

    오는 4월 14일 CJ그룹 인적성검사 필기시험이 치러지는 예정인 가운데,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2018 에듀윌 CJ종합적성검사 CJ CAT 기출마스터’ 교재를 출간했다.

    CJ그룹 인적성 검사는 취업준비생들 사이에서, 난이도는 평이하지만 빠르고 정확히 많은 문제를 풀어내야 하는 시험으로 알려져 있다. 또한 기출 유형이 구분되지 않고 섞여서 95문항이 출제되며, CJ그룹 관련 상식이 함께 출제된다는 특징을 가진다.

    이에 에듀윌은 이러한 CJ그룹의 인적성검사 시험의 특징을 반영한 교재를 출간했다고 밝혔다.

    에듀윌은 해당 교재의 가장 큰 특징은 실제 응시자들의 후기를 통해 최신 기출문제를 완벽 복원하여 재구성했다는 점이라고 강조했다.

    그 중에서도 CJ만의 출제 반복 패턴인 단어관계, 독해, 응용계산, 자료해석, 수추리, 언어추리, 공간지각, 인문상식 등 기출 8유형을 반영했으며, 실전 집중 모의고사도 3회분을 수록하고 있다.

    모의고사에는 문제 유형과 난이도를 함께 수록해 실제 시험 환격 적응과 자가 실력 점검이 가능하도록 했다.

    이와 함께 CJ 인적성 기출 8유형 마스터 특강, CJ그룹 면접 대비 특강, 수포자를 위한 수리 시크릿 특강 등의 무료 인강들도 제공한다. 또한 CJ상식과 한국사를 한 권에 정리한 ‘인문상식 완벽 대비 합격노트’와 ‘일반상식 만점 요약집’, ‘인성검사 및 면접 자료’ 등 다양한 채용 정보도 무료로 제공한다.

    한편 에듀윌은 매달 공기업, 대기업, 언론사 취업 및 대입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위해 NCS, 인적성, 상식 등을 담은 `시사상식`을 매달 출간 중이다.

    이번에 출간된 시사상식 3월호는 발간과 동시에 온라인 서점 예스24 취업/면접/상식 부문 3월 1주차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해 눈길을 끈다. 3월호는 2018년 상반기 공채 특집으로 주요 10대 기업 정보 및 최신 인적성 분석을 수록했으며, 취업 전문가의 취업 성공 전략도 담긴 것이 특징이다.


    베타뉴스 김순덕 (duck@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