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드웨어

대원CTS, 창립 30주년 기념 자사 B2B몰에서 다양한 혜택 제공


  • 박선중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8-03-09 16:43:34

    대원CTS(대표 정명천)가 창립 30주년을 맞이했다. 대원CTS는 창립 30주년을 기념해 자사가 운영하는 온라인 B2B 플랫폼인 컴퓨터코리아를 통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대원CTS는 1988년 창립 이후로 급변하는 IT 시장에서 30년 동안 꾸준히 변화하고 발전하여 삼성, LG전자, 마이크로소프트, HP 등과 같은 대기업들과 견고한 비즈니스 파트너를 맺고 있으며 온/오프라인을 통한 유통 채널을 통해 2017년 6,200억에 달하는 매출액을 올린 IT 유통 전문 기업이다.

    이번 행사는 대원CTS 창립 30주년을 기념하고자 자사의 온라인 B2B 플랫폼인 컴퓨터 코리아에서 진행되는 이벤트로, 3월 한 달간 풍성한 포인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행사기간 동안 구매자에게 기본 적립(구매금액의 0.2%)은 물론 기간 내 최초 가입고객에게 30,000 포인트를 지급하고 신규가입 회원이 최초 구매 시 추천인에게 또한 10,000 포인트를 지급한다. 이번 행사로 적립된 포인트는 오는 12월31일 까지 사용할 수 있다.

    행사 기간 동안 모든 구매자에게 심플한 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의 ‘무드알람 큐브탁상시계’를 추가로 제공하며, 3월 구매자 중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모바일 케이크 교환권을 준다.

    또한 이번 이벤트에서는 다양한 무료 혜택을 제공한다. 25만원이상 구입 시 택배비 무료로 받아 볼 수 있다. 또 구간별, 지역별 오토바이 퀵 서비스도 무료로 진행하여 회원들이 체감하는 부가적인 비용에 대한 절감 서비스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컴퓨터코리아에서 PC조립을 하게 되면 조립 비용을 추가 비용 없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혜택도 제공한다. 많은 딜러 및 지방 매장 사업자의 희망사항이었던 번거로움과 부담 또한 덜어 줄 것으로 예상된다. 컴퓨터 코리아가 지향하는 고객층인 IT기기, 컴퓨터 등을 취급하는 딜러 및 지방 사업자에게 이번 이벤트가 좋은 기회로 작용될 것으로 주목 받고 있다.

    대원CTS 관계자는 “IT 유통 시장에서 30년간 축적된 노하우를 갖춘 대원CTS를 알리고 그동안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이번 이벤트에서 더 나아가 앞으로도 정기적으로 대대적인 할인 및 참여 행사를 풍성하게 마련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베타뉴스 박선중 (dc3000k@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821526?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