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

소리샵, 블루사운드사운드바, 네트워크 플레이어 5종 출시


  • 박선중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8-03-02 13:49:30

    소리샵(대표 최관식)이 캐나다 오디오 브랜드 블루사운드(Bluesound)의 사운드바와 네트워크 플레이어 등 5개 제품을 출시한다. 거대 음향기업 ‘렌브룩’ 그룹에 속한 블루사운드는 동 계열사인 NAD 일렉트로닉스와 PSB의 기술을 바탕으로 한 차세대 올인원 네트워크 오디오 브랜드다.

    이번 출시된 전 제품 1GHz ARM 코어를 적용해 고음질에도 끊김 없는 재생을 할 수 있으며 이를 바탕으로 다양한 스트리밍 서비스를 쾌적한 환경에서 이용 가능하며 MQA나 roon등 차세대 포맷도 지원한다.

    해외 브랜드로서는 이례적으로 국내 스트리밍 서비스인 벅스와 그루버스를 탑재하여 오는 상반기 중으로 서비스될 예정이다.

    이번에 출시하는 제품은 펄스 사운드바(PULSE SOUNDBAR), 펄스 서브(PULSE SUB), 볼트 2(VAULT 2), 노드 2(NODE 2), 파워노드 2(POWERNODE 2)등 총 5개 제품으로 출시를 기념해 전 제품 10% 할인 판매를 한다.

    ▲ 블루사운드 사운드바 – 펄스 사운드바

    펄스 사운드바는 6개의 고성능 스피커와 2개의 패시브 라디에이터를 장착하여 뛰어난 음질로 TV음향을 즐길 수 있으며 펄스 서브와 무선으로 연결과 차후 펄스 플렉스(PULSE FLEX)를 추가해 돌비(DOLBY) 4.1채널로 들을 수 있다.

    ▲ 블루사운드 서브우퍼 – 펄스 서브

    서브우퍼 펄스 서브는 얇고 작은 크기로 집안 어디에나 쉽게 설치할 수 있으며 NAD의 다이렉트디지털(DirectDigital)앰프를 채택해 26Hz의 낮은 저역도 수월하게 표현하여 영화관과 같은 웅장함을 느낄 수 있다.

    ▲ 블루사운드 하드디스크 리핑 서버 네트워크 플레이어 – 볼트 2

    하드디스크 리핑 서버 네트워크 플레이어 볼트 2는 CD 리핑 기능과 내장된 2Tb의 하드디스크에 저장된 음원을 다른 기기에서 재생할 수 있는 서버 기능 그리고 스트리밍 서비스 및 무손실 aptX 블루투스와 인터넷 라디오까지 다양한 기능을 하나로 통합하여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 블루사운드 올인원 네트워크 플레이어 – 노드 2

    올인원 네트워크 플레이어 노드 2는 네트워크 플레이어로 오래된 오디오에도 연결만 하면 최신 스트리밍 서비스를 즐길 수 있는 기기로 바꿔준다. 단순한 디자인과 뛰어난 음질로 많은 오디오 마니아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았다.

    ▲ 블루사운드 올인원 네트워크 오디오 – 파워노드 2

    올인원 네트워크 오디오 파워노드 2는 노드 2의 네트워크 플레이어 기능에 앰프까지 더한 올인원 네트워크 오디오다. 스피커만 있으면 따로 플레이어를 필요로 하지 않아 간결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음질 또한 오디오 전문 회사답게 뛰어나다는 평이다.

    소리샵은 출시를 기념해 이번에 출시된 블루사운드의 제품을 1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소리샵 온라인 몰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할인 이벤트는 3월 15일까지 진행된다.


    베타뉴스 박선중 (dc3000k@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817912?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