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소식

평택 부동산, 삼성전자 투자호재 등 각종 개발호재로 부동산 시장서 주목


  • 전소영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8-02-26 11:10:10

    삼성전자의 투자호재를 등에 업은 평택 부동산시장이 들썩인다. 앞서 삼성전자 반도체 공장 신설과 수서발 고속철도(SRT) 개통 등 잇단 개발 호재로 수요자와 시장의 이목을 끌었던 평택은 최근 삼성전자가 평택 반도체 제2공장 설립을 위해 추가로 30조원의 투자 계획을 밝히면서 기대감이 고조됐다.

    평택시는 다양한 풍부한 호재로 미래가치에 대한 관심이 증가되고 있다. 삼성전자가 들어선 고덕산업단지 인근에는 LG진위산업단지, 브레인시티, 평택드림테크를 비롯한 다수의 산업단지가 이미 만들어졌거나 조성될 예정이다.

    여기에 삼성전자의 추가 투자로 일자리와 인구 유입도 늘어나고 임대수요도 높아질 것으로 예상돼 지역경제 활성화와 부동산시장 훈풍이 전망된다.

    최근 삼성전자는 평택 반도체 제2공장 설립을 위해 30조원 규모의 자금을 추가로 투자할 계획을 밝혔다. 이번 발표에 따르면 삼성전자의 반도체 제2공장 건설로 생산유발효과 163조원과 일자리 44만개가 창출될 것으로 예상된다.

    이에 평택국제신도시 명품 택지개발지구인 소사벌지구에서는 업무시설용지중 최초로 최적의 위치에 ‘그린시티타워’가 상가 및 오피스를 공급하며 투자자들의 관심을 사로 잡고있다.

    ‘그린시티타워’는 소사벌지구내 약 1만의 최대 배후세대 입지를 갖추고 있으며 23m, 13m의 대로변에 위치해 접근성이 용이하고 버스정류장 및 횡단보도가 근접하며, 사업지 주변에 초등1, 중등 3, 고등 1 등 5개교가 신설되어 있다.

    또한 평택고덕지구 산업단지를 비롯해 인근 산업단지의 기업체 수요로 인해 협력사 다수 입점이 예상되고 있어 임대수요 급증, 투자가치 상승을 기대할 수 있다.

    특히 평택소사벌지구 그린시티타워는 사통팔달의 교통인프라가 강점이다. 인근 평택 지제역 SRT개통으로 강남수서역에 20분대 진입이 가능하고, 추후 GTX이용 시에는 강남역까지 30분대에 진입이 가능하다. 지하철 1호선 지제역과 평택역이 근접해 있으며, 경부고속도로 안성 IC, 평택 제천 고속도로 송탄 IC의 접근도 용이하며, 2020년 평택 동부고속화도로 개통 예정으로 서울 강냠권까지 차로 40분대에 진입이 가능하다.

    평택국제화신도시 소사벌지구 평택상가, 오피스 그린시티타워는 지역내 최초로 대, 소 회의실을 완비하고 전체 오피스에 개별 고효율 전열교환 환기시스템을 적용한 섹션오피스로 전체호수에 지역 냉, 난방시스템도 갖추었다.

    상가 및 테라스오피스로 신축되는 그린시티타워는 가변형 벽체로 소형 및 대형오피스 선택이 가능하다.

    그린시티타워는 평택시 비전동에 상담사무실을 운영 중에 있다.

     


    베타뉴스 전소영 (press@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815586?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