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

젠하이저, HD650의 후속 모델 오픈형 헤드폰 HD660S 출시


  • 박선중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8-02-20 10:53:46

    젠하이저가 오디오 애호가를 위한 오픈형 헤드폰 HD660S를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하는 젠하이저의 HD660S는 오랫동안 전문가들로부터 최고의 레퍼런스 헤드폰으로 인정 받은 HD650의 후속 모델이다.

    HD660S의 개선된 트랜스듀서(Transducer)는 고조파 왜곡이 잘 발생하지 않도록 설계돼 보다 사실적이고 자연스러운 오디오를 구현하며, 150옴(Ohm)의 낮은 저항(임피던스)을 제공해 홈 오디오 시스템 또는 스마트폰 등 모바일 플레이어와 직접 연결해도 뛰어난 음질의 사운드를 즐길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HD660S는 스테인레스 스틸 소재의 정밀하고 얇은 막 위에 트랜스듀서를 장착해 미세진동으로 인한 왜곡을 막아준다. 젠하이저의 독자적인 이 기술은 진동판(Diaphragm)의 불필요한 떨림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트랜스듀서가 진동판의 윤곽에 맞게 특수 제작되어 진동판의 움직임을 정밀하게 제어하고, 고조파 왜곡율을 크게 저하시킨다.

    엄격한 기준으로 설계된 HD660S의 트랜스듀서는 일관성 있게 적은 오차(±1dB)를 보장하며, 매우 가벼운 알루미늄 보이스 코일은 ‘초고충격파 충실도(highest impulse fidelity)’를 제공한다. 이러한 정밀조정 과정을 거친 HD660S는 또렷한 저음, 우수한 중간 주파수 응답 그리고 부드럽고 자연스러운 고음으로 현실과 같은 생생한 사운드를 제공한다.

    HD660S는 세련된 매트 블랙과 다크 그레이 컬러의 모던한 디자인을 채택했다. 뿐만 아니라 귀의 모양에 따라 설계된 타원형의 이어컵, 헤드밴드의 두꺼운 패딩, 교체 가능한 이어 쿠션, 가벼운 무게 등은 장시간 착용시에도 편안함을 제공한다.

    젠하이저는 다양한 기기에서 뛰어난 성능을 발휘하는 HD660S를 사용자가 폭넓게 활용할 수 있도록 전도성이 높은 초고순도 구리인 OFC(Oxygen Free Copper)로 만든 6.35mm 케이블 또는 6.35mm~3.5mm 어댑터가 적용된 4.4mm 펜타콘 케이블 등을 제공한다. HD660S의 공식 출시 가격은 69만 9천 원이다.

    젠하이저의 전문가급 오디오 제품 책임자 악셀 그렐(Axel Grell) 이사는 “HD660S는 매우 정확하고 깨끗한 음질로 음악의 모든 감정적인 요소와 디테일을 섬세하게 전달해준다”고 전했다.


    베타뉴스 박선중 (dc3000k@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812761?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