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오티콘 보청기, 2018년 설 맞이 이벤트 실시


  • 전소영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8-02-14 17:43:47

    덴마크 청각 솔루션 전문기업 오티콘코리아(대표 박진균)가 설 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2월 14일(수)부터 21일(수)까지 진행되며 네라2(Nera2)급 이상의 보청기를 구입하면 리모컨, 리아(RIA)급 이상의 보청기를 구매하면 배터리를 증정한다.

    오티콘코리아 측은 "최근 부모님을 위한 설 선물로 오티콘 보청기를 찾는 문의전화가 증가하고 있다. 고객들의 니즈에 발맞춰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자세한 이벤트 관련 문의는 오티콘코리아 본사 및 전국 전문대리점을 통해 가능하다"고 덧붙였다.

    최근 인기 있는 모델은 충전식으로 사용이 가능한 오티콘의 신제품 오픈(Opn) 보청기다. 휴대전화처럼 충전기에 꽂아 보청기를 충전하는 방식으로 기존의 보청기용 배터리를 교체해야 했던 번거로움을 덜 수 있다는 큰 장점 때문이다. 위급 시 보청기 배터리로도 대체 가능하다.

    또한 오픈은 64채널의 빠른 반응 속도와 뛰어난 소음 제거 기능을 가지고 있어 난청인이 가장 어려워하는 환경인 여러 사람들과의 대화에 큰 도움이 된다. 오픈의 이러한 기능은 명절에 가족과 함께 이야기를 나눌 때와 같이 여러 사람과의 대화에서 효과적이어서 만족도가 높다고 알려졌다. 간편하게 보청기 볼륨 및 프로그램 변경이 가능한 오티콘 리모컨를 함께 이용하면 더욱 편리하다.

    박진균 대표는 “오티콘코리아가 준비한 설 기념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이 행복한 설을 보낼 수 있길 바라는 마음으로 준비했다”라며 “설날을 맞아 가족들이 함께 모이는 만큼 오티콘 보청기를 통해 원활하게 이야기를 주고받으며 좋은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오티콘코리아는 덴마크 기업인 WDH(William Demant Holding) 소속으로 오티콘 보청기, 버나폰 보청기, 청각진단검사장비를 제조하고 판매하는 청각전문회사이다. 세계 점유율 1위의 인터어커스틱스, 오티콘 보청기의 음향처리기술과 인공와우 기술이 접목된 오티콘 메디컬 등을 다룬다. 오티콘코리아 본사 및 전국 전문대리점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베타뉴스 전소영 (press@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811282?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