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소식

남양주 풀빌라 ‘남양주 클라우드 블루’ 32세대 분양


  • 전소영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8-02-14 14:28:53

    서울 근교에서 휴식과 휴양을 즐기는 풀빌라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는 가운데 남양주 수동에 위치한 고급 수익형 풀빌라 ‘클라우드 블루’에 대한 인기가 뜨겁다.

    최근 분양을 시작한 남양주 클라우드 블루는 강남과 30분 거리에 위치해 있고, 차별화된 지리적 여건과 럭셔리 호텔급 시설을 갖추고 있어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클라우드 블루는 뛰어난 교통망을 확보하고 있어 서울을 비롯한 도심지로의 이동이 매우 용이하다. 마석역, 화도IC, 동호평IC, 46번 고속도로 등과 인접해 있으며, 2022년까지 국지도 98번도로가 완공되면 서울 강남을 30분 내로 진입할 수 있다. 또한 5분 거리에는 제2외곽순환고속도로 구간인 포천 ~ 남양주 화도를 연결하는 수동IC가 완공될 예정이다.

    자녀를 둔 가족과 연인을 위한 테마별 공간 설계가 돋보이는 클라우드 블루는 총 3가지 타입으로 분양을 시작한다. 연인을 위한 커플존 C타입은 18세대, 패밀리존 F타입은 11세대, 키즈존 K타입은 3세대로 총 32세대 분양을 시작한다.

    연면적 96.5㎡를 사용한 커플존 C타입은 복층형 구조로 탁 트인 조망과 프라이빗 공간을 모두 갖췄다. 경사지와 숲, 건축이 어우러지며 만드는 둘만의 공간이 특징이며, 거실 앞 개인 수영장과 침실 옆 월풀로 즐거움과 휴식을 공유할 수 있다.

    아늑한 정원을 갖춘 패밀리존 F타입은 연면적 109.5㎡를 사용했으며, 와이드 전면창으로 개방감과 쾌적한 채광을 확보했다. 복층형 구조로 넓은 거실과 아늑한 침실을 제공하며, 거실 앞 풀사이드 BBQ 마당에서 우리 가족만의 즐거운 야외 저녁식사가 가능하다.

    유아용 키즈패밀리를 위한 K타입은 개인 수영장과 월풀이 실내에 있어 아이들과 즐겁고 안전한 물놀이를 계절에 상관 없이 즐길 수 있다. 실내에는 아동 친화적인 인테리어 포인트로 즐거움을 주며, 가족과의 단란한 저녁식사를 위한 BBQ장이 설치되어 있다. 부부만의 시간을 보낼 수 있는 2층 전용 테라스도 구성되어 있다.

    또한 클라우드 블루는 천마산 군립공원, 시립 물맑은수목원, 아침고요수목원, 축령산 자연휴양림, 비금계곡 등 천혜의 자연경관과 근접해 있으며 몽골문화촌, 스타힐리조트 등 관광지와 워터레저, 골프까지 가까이서 즐길 수 있다. 클라우드 블루의 메인 광장에는 대형 공용 풀장과 워터 슬라이드가 위치해 있으며, 호텔급 서비스를 자랑하는 레스토랑과 카페, 유럽식 스파 등이 들어설 예정이다.

    클라우드 블루 분양 관계자는 “특급 리조트 수준의 라운드풀과 워터슬라이트, 세대 전용 개인 풀을 완비하고 있어 자연 속 차별화된 공간을 꿈꾸는 이들의 관심이 높다”며 “다양한 수익형 임대 공간으로도 활용도가 높고 교통망 확대 등의 호재로 투자자들 사이에서도 클라우드 블루의 부동산 가치가 높게 평가받고 있다”고 전했다. 

    다양한 수익형 임대 공간으로 활용 가능한 클라우드 블루의 신탁은 신뢰성과 전문성을 바탕으로 사업영역 확장에 나서고 있는 무궁화신탁이 맡는다. 클라우드 블루의 현장은 경기도 남양주시 수동면 지둔리 2외 일원이며, 분양사무실은 서울 광진구 구의동에 위치하고 있다.


    베타뉴스 전소영 (press@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811219?rebuild=on